박세리 "신세계보다 먼저 스타벅스 가치 알아봐"…남다른 사업가 면모 (팝업상륙작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골프선수 박세리가 사업가 면모를 보였다.
6일 방송된 KBS 2TV 새 예능 '팝업상륙작전'에서는 박세리, 브라이언, 김해준이 팝업 상륙 작전을 위해 '음식의 천조국' 미국 LA로 떠났다.
이날 박세리는 팝업 스토어 유치를 위해 사전 답사에 나섰다.
박세리는 H 백화점을 둘러보며 "우리 위치도 되게 중요하다. 우리가 팝업을 하려면 위치가. 에스컬레이터 내려서 바로"라며 전문가 포스를 풍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서영 기자) 전 골프선수 박세리가 사업가 면모를 보였다.
6일 방송된 KBS 2TV 새 예능 '팝업상륙작전'에서는 박세리, 브라이언, 김해준이 팝업 상륙 작전을 위해 '음식의 천조국' 미국 LA로 떠났다.
이날 박세리는 팝업 스토어 유치를 위해 사전 답사에 나섰다. 박세리는 H 백화점을 둘러보며 "우리 위치도 되게 중요하다. 우리가 팝업을 하려면 위치가. 에스컬레이터 내려서 바로"라며 전문가 포스를 풍겼다.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박세리는 "다양한 브랭딩이 중요하다. 보지 못하고 먹어보지 못하고 이런 것들을 공유하고 싶다"며 프로그램에 임하는 자세를 밝혔다.
박세리는 지인과의 대화에서 "나는 스타벅스를 들여오고 싶었다"며 신세계보다 먼저 스타벅스의 가치 알아봤다고 밝혔다. 이어 "내가 스타벅스만 가져왔더라면.."이라며 아쉬운 마음을 드러냈다.
팝업 스토어 관계자를 만난 박세리는 "해외 미국 브랜드를 들여오려고 한다. 브랜드 런칭에 걸리는 평균 기간이 얼마나 되냐"고 물었고 관계자는 "최소 1년 걸린다. 직접 방문하거나 이메일로 콘택트한다. 1차적으로는 대부분 연락을 안 주시는 경우가 많다. 제약사항이 들어가 있는 경우도 많다"며 어려움을 예고했다.
사진 = KBS 2TV
박서영 기자 dosanba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해준♥김승혜, 개그맨 부부 21호 탄생 "10월 결혼" [공식입장]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오랜만에…편한 사람들 만났다"
- "송일국, 이혼 후 2년간 삼둥이 만나지 않았다" 유튜브 가짜뉴스 '황당'
- "허웅이 때려 치아부러져…폭행 후 성폭행으로 임신" 전 여친 폭로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화보 공개 후 근황…♥남친에게 예민 "우리만 이래?"
- 율희, 3남매 양육권 '포기' 독 됐나…"최민환 성범죄 처벌이 영향 有" [엑's 이슈]
- 가스라이팅, 강제 결혼·임신…'인간 사육장' 18년만 탈출 '경악' (이말꼭)
- 송가인, 김종국 父 며느리 되나…"김종국, 전 재산 잃고 근육 없어도 좋아" (미우새)[전일야화]
- 미자 작심 폭로 "♥김태현, 밖에 나가면 연락無…결혼 후 바뀌었다" (동치미)
- '비혼 출산' 사유리 "정자 기증자 얼굴 알아…젠 닮았더라" (주간반상회)[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