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혜, '♥검사 남편+딸'과 함께한 대가족 생일파티…"순수하고 즐거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지혜가 40살 생일을 맞았다.
6일 한지혜는 개인 계정에 "거하게(?!) 열렸던 생일잔치 ㅎㅎㅎ"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지혜는 남편, 딸과 함께 단란한 가족사진을 찍고 있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서영 기자) 배우 한지혜가 40살 생일을 맞았다.
6일 한지혜는 개인 계정에 "거하게(?!) 열렸던 생일잔치 ㅎㅎㅎ"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지혜는 남편, 딸과 함께 단란한 가족사진을 찍고 있었다. 활짝 웃는 모습이 똑같은 붕어빵 가족이었다.
이어 한지혜는 "죽녹원 한옥이라 불을 켤 수 없어서 촐불 부는 척 혼산의 촛불끄기 연기도하며 즐겁게 보냈던 만 40짤 생일. 초등학교때 엄마가 친구들 초대해서 열어주신 생일파티처럼 순수하고 즐거웠던 40짤 생일 밤.. ㅎ"이라며 즐거운 생일을 보냈다고 전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생일 축하드려요 덕분에 덩달아 행복할 때가 많아집니다", "어머 축하드려요 윤슬이가 한몫하네요", "넘 아름다운 가족이다 만 40살 축하해"라는 댓글을 남겼다.
한편, 한지혜는 2010년 검사 남편과 결혼해 10년 만인 2021년 자녀 윤슬 양을 품에 안았다.
사진 = 한지혜 개인 계정
박서영 기자 dosanba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해준♥김승혜, 개그맨 부부 21호 탄생 "10월 결혼" [공식입장]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오랜만에…편한 사람들 만났다"
- "송일국, 이혼 후 2년간 삼둥이 만나지 않았다" 유튜브 가짜뉴스 '황당'
- "허웅이 때려 치아부러져…폭행 후 성폭행으로 임신" 전 여친 폭로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화보 공개 후 근황…♥남친에게 예민 "우리만 이래?"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