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가진 아이돌 투표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진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가진 아이돌 투표 1위에 올랐다.
방탄소년단(BTS) 진은 지난 6월 22일부터 6월 28일까지 익사이팅 디시에서 진행한 '부쉐론 광고에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가진 아이돌은?' 설문에서 1위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진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가진 아이돌 투표 1위에 올랐다.
방탄소년단(BTS) 진은 지난 6월 22일부터 6월 28일까지 익사이팅 디시에서 진행한 '부쉐론 광고에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가진 아이돌은?' 설문에서 1위에 올랐다.
그는 총 2만 8,675만 표 중 1만 5,938표를 얻었으며, 55.58%의 득표율을 기록했다.
진의 매력 키워드로는 '우아한'이 52%의 표를 받아 1위에 올랐다. 그리고 '눈부시다' 18%, '빛나는' 14% , '매혹적' 12%, '관능적' 3%가 뒤를 이었다.
진은 익사이팅 디시에서 진행된 '니트 모델에 어울리는 산뜻한 매력의 아이돌' , '신학기 백팩 광고에 잘 어울리는 풋풋한 매력을 가진 아이돌', '스키장에서 만나 눈처럼 순수한 사랑을 하고 싶은 남자 아이돌', '개강 첫날 교양 수업에서 만나고 싶은 호감형 스타', '수능 끝, 수험생 할인 시작! 같이 '롯데월드' 가고 싶은 천진난만한 스타', '스니커즈 광고에 잘 어울리는 요즘 대세 스타', '이모티콘으로 만들고 싶은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스타', '지친 시험 기간, 나의 비타민이 되어줄 아이돌은?' 등 다양한 설문에서 1위에 오른 바 있다.
이러한 투표 결과는 그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한편, 진은 군복무를 마치고 전역 다음날부터 '진스그리팅', '2024 FESTA' 등의 일정을 소화하며 주목받았다. 그는 MBC 예능 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에 출연할 예정이며, '2024 파리 올림픽' 성화 봉송 주자로도 나설 예정이다.
사진 = 익사이팅디시, 빅히트뮤직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해준♥김승혜, 개그맨 부부 21호 탄생 "10월 결혼" [공식입장]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오랜만에…편한 사람들 만났다"
- "송일국, 이혼 후 2년간 삼둥이 만나지 않았다" 유튜브 가짜뉴스 '황당'
- "허웅이 때려 치아부러져…폭행 후 성폭행으로 임신" 전 여친 폭로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화보 공개 후 근황…♥남친에게 예민 "우리만 이래?"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