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훈, 전혜빈과 갈등 끝 정관 수술…"남자로서 끝난 느낌" (돈가스가 싫어요)[전일야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상훈이 전혜빈과 갈등 끝에 결국 정관 수술을 받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신애가 자왕에게 정관 수술을 제안했다.
이후 자왕은 정관수술 동의서를 가지고 신애를 찾았다.
자왕의 정관수술 결심에 신애는 기쁜 감정을 내비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세현 기자) 정상훈이 전혜빈과 갈등 끝에 결국 정관 수술을 받았다.
5일 방송된 MBC 단편드라마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에서는 자왕(정상훈 분)과 신애(전혜빈)가 쌍둥이 아들을 임신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신애가 자왕에게 정관 수술을 제안했다.
이날 넷째를 임신한 신애는 병원을 찾아가 성별 검사를 했다.
의사는 신애에게 "축하드린다. 아드님이다. 근데..."라고 말했다.
이에 신애는 소리를 지르며 눈물을 쏟았다.
신애는 자왕에게 "한 명도 아니고 두 명이란다. 아들 쌍둥이라고 한다"라며 눈물을 흘렸다.
신애는 자왕에게 "앞으로 어떡하냐. 안 되겠다. 당신도 묶자. 그거를"이라고 제안했다.
이에 자왕은 "내가 백구냐. 백구도 안 묶는데 내가 왜 묶냐"라며 소리쳤다.
신애는 "여섯 째까지 낳을 거냐. 안전하게 묶자고"라고 말했고, 자왕은 "왜 내 씨를 말리냐. 하고 싶으면 당신이나 해라"라고 반격에 나섰다.
한편, 이날 자왕은 결국 긴 고민 끝에 정관 수술을 받기로 결정했다.
덕삼(이중옥)은 정관수술을 고민하는 자왕과 비뇨기과 의사 현철(이지훈)을 불렀다.
현철은 정관수술을 걱정하는 자왕을 달래주기 위해 자신의 정관수술 사실을 고백했다.
덕삼은 "너무 심각하게 생각하지 말아라. 여기 계신 선생님도 문제 없고 나도 문제 없었다. 15분이면 끝나"라며 자왕을 위로했다.
이후 자왕은 정관수술 동의서를 가지고 신애를 찾았다.
자왕의 정관수술 결심에 신애는 기쁜 감정을 내비쳤다.
정관수술을 마친 자왕은 춘삼(김영옥)의 집에서 인삼주를 발견하고 "인삼은 약 아니냐. 약술은 술이 아니잖아"라며 술을 들이켰고, 결국 술에 취하고 말았다.
자왕은 백구에게 "너는 (중성화 수술) 내일이랬냐. 나는 오늘이었다. 남자로서 끝난 것 같은 박탈감이 이게 이루 말할 수가 없다 백구야"라며 "넌 아직 희망이 있다. 짐승에게도 자기 결정권이라는 게 있는 것인데. 지들이 뭔데 하라 마라하냐. 안 그러냐"라며 백구에게 신세 한탄을 했다.
사진=MBC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방송 캡처
박세현 기자 shinesh8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해준♥김승혜, 개그맨 부부 21호 탄생 "10월 결혼" [공식입장]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오랜만에…편한 사람들 만났다"
- "송일국, 이혼 후 2년간 삼둥이 만나지 않았다" 유튜브 가짜뉴스 '황당'
- "허웅이 때려 치아부러져…폭행 후 성폭행으로 임신" 전 여친 폭로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화보 공개 후 근황…♥남친에게 예민 "우리만 이래?"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