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 기분 좋을 때 냉큼 예약해" 유세윤, 송진우에 하와이 여행 제안 (선 넘은 패밀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유세윤이 배우 송진우에게 하와이 여행을 제안했다.
이날 유세윤은 하와이 여행을 즐기는 잭과 박정은 가족의 영상을 지켜보던 중 "저기다. 하와이로 가자. 진우야"라며 밝혔다.
유세윤은 "아내가 기분 좋을 때 얼른 예약해야 한다"라며 너스레를 떨었고, 송진우는 "하와이로 가면 (아내) 미나미가 샘낼 텐데. 미나미가 하와이 진짜 보고 싶어 한다"라며 걱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코미디언 유세윤이 배우 송진우에게 하와이 여행을 제안했다.
5일 방송된 채널A '남의 나라 살아요-선 넘은 패밀리'에서는 잭과 박정은 부부가 하와이 여행을 즐기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유세윤은 하와이 여행을 즐기는 잭과 박정은 가족의 영상을 지켜보던 중 "저기다. 하와이로 가자. 진우야"라며 밝혔다. 송진우는 "올 여름에?"라며 맞장구쳤고, 이혜원은 "언제 가냐"라며 물었다.
유세윤은 "아내가 기분 좋을 때 얼른 예약해야 한다"라며 너스레를 떨었고, 송진우는 "하와이로 가면 (아내) 미나미가 샘낼 텐데. 미나미가 하와이 진짜 보고 싶어 한다"라며 걱정했다.
유세윤은 "'모르겠다. 세윤이 형이 일단 따라와 보라네? 어딘지 잘 모르겠어' 해라"라며 조언했다. 이에 이혜원은 "맨날 쓰는 방법이다. '오늘 어디서 술 마셔?' 하면 '난 모르겠어. 거기로 오래'"라며 하소연했고, 안정환은"진짜 모르니까 가는 거다"라며 털어놨다.
사진 = 채널A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해준♥김승혜, 개그맨 부부 21호 탄생 "10월 결혼" [공식입장]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오랜만에…편한 사람들 만났다"
- "송일국, 이혼 후 2년간 삼둥이 만나지 않았다" 유튜브 가짜뉴스 '황당'
- "허웅이 때려 치아부러져…폭행 후 성폭행으로 임신" 전 여친 폭로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화보 공개 후 근황…♥남친에게 예민 "우리만 이래?"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