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더 파이널스 e스포츠 대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이 FPS 게임 더 파이널스로 e스포츠 대회를 개최한다.
넥슨은 5일 더 파이널스 코리아 오픈 시즌3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더 파이널스의 e스포츠 대회인 코리아 오픈은 유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아마추어 대회다.
아울러 넥슨은 이번 대회 개최를 기념해 전직 프로게이머 등 슈터게임 인플루언서들을 초청, 총 상금 3000만원 규모의 이벤트 대회 AF 오픈 인비테이셔널도 오는 13일부터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이 FPS 게임 더 파이널스로 e스포츠 대회를 개최한다.
넥슨은 5일 더 파이널스 코리아 오픈 시즌3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더 파이널스의 e스포츠 대회인 코리아 오픈은 유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아마추어 대회다. 7·8월에 최강자전을 치른 뒤 9월에 각 대회 상위 3개 팀끼리만 붙는 결승전 ‘챔피언십’ 순서로 진행한다.
넥슨은 오는 17일까지 7월 최강자전 참가자를 모집하고 21일 예선전을 진행한다. 28일 예선을 통과한 4개 팀을 모아 4강전과 결승전을 치를 예정이다. 8월 최강자전 역시 같은 방식으로 진행한다. 시즌3 챔피언십 결승전은 총 상금 1500만원을 내걸고 9월22일 서울 충무로 WDG e스포츠 경기장에서 개최한다.
아울러 넥슨은 이번 대회 개최를 기념해 전직 프로게이머 등 슈터게임 인플루언서들을 초청, 총 상금 3000만원 규모의 이벤트 대회 AF 오픈 인비테이셔널도 오는 13일부터 진행한다. 총 20명의 인플루언서들을 모아 오는 19일 결승전을 열 계획이다.
윤민섭 기자 flame@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사고 경력자?…시청역 사고 낸 G80 차량 지난 6년 간 사고 ‘6번’
- “꼭 사고 나시길”…6억 갈취 보험사기 일당 53명 검거
- 정몽규 회장 “퍼거슨 감독 와도 50% 지지받기 어려울 것”
- ‘다가오는 9만전자’ 삼성전자 3% 급등 3년 5개월만 최고
- 마약 전과 24범, 항소심서 징역 7년→2년 감형…왜?
- 경찰 “시청역 사고 전 CCTV에 부부 다투는 모습 없어”
- 音∼ 오디오가 나가신다… ‘소음 만들기’ 진심인 전기차 업계
- ‘시청역 피해자 조롱글’ 20대 자수… 사자명예훼손 입건
- 반려동물과 사랑에 빠진 중국, ‘펫 웨딩’ 열풍
- “왜 거기에” 반포자이 분리수거장 골드바… 주인 나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