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거주' 허가윤, 서울 집 정리…"연예계 미련 無, 은퇴는 아냐" (하차선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발리 생활 중인 허가윤이 근황을 전했다.
이에 허가윤은 "태닝을 한 게 아니라, 요즘 발리에서 지내고 있어서 그렇다"며 발리 생활 중임을 알렸다.
발리에서 지내는 이유에 대해 허가윤은 "이제 휴식기이기도 하고, 자유를 느끼고 싶어서 갔다"고 설명했다.
이용진이 "그럼 이게 거의 은퇴 방송이네?"라고 묻자 허가윤은 "발리가 생각보다 가깝다"며 "불러주시면 (한국) 와야죠"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발리 생활 중인 허가윤이 근황을 전했다.
최근 유튜브 채널 '하차선언'에는 '허가윤 은퇴 안 했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포미닛(4minute) 출신 허가윤이 등장해 MC 이용진과 진솔한 대화를 나눴다.
구릿빛 피부로 등장한 허가윤에게 이용진은 "태닝을 하셨냐"고 물었다.
이에 허가윤은 "태닝을 한 게 아니라, 요즘 발리에서 지내고 있어서 그렇다"며 발리 생활 중임을 알렸다.
발리에서 지내는 이유에 대해 허가윤은 "이제 휴식기이기도 하고, 자유를 느끼고 싶어서 갔다"고 설명했다.
그는 "한 번 여행을 갔는데, 그 나라에서는 아무도 나를 모르고 그런 게 너무 재밌더라"며 "지금은 자유롭게 다니고, 현지 친구들과도 재밌게 놀고 있다"고 밝혔다.
"지금 서울에 사냐"고 묻는 이용진에게 허가윤은 "내일 집도 정리한다. 오늘은 차, 내일은 집"이라고 답했다.
이용진이 "눈빛에서 연예계에 미련이 없다는 걸 읽을 수 있다"고 하자 허가윤은 "맞다. 옛날처럼 크게 (미련이 없다). 특별하지 않게 살고 싶다"고 수긍했다.
다만 허가윤은 은퇴설에 대해서는 부인했다. 이용진이 "그럼 이게 거의 은퇴 방송이네?"라고 묻자 허가윤은 "발리가 생각보다 가깝다"며 "불러주시면 (한국) 와야죠"고 답했다.
사진=하차선언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해준♥김승혜, 개그맨 부부 21호 탄생 "10월 결혼" [공식입장]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오랜만에…편한 사람들 만났다"
- "송일국, 이혼 후 2년간 삼둥이 만나지 않았다" 유튜브 가짜뉴스 '황당'
- "허웅이 때려 치아부러져…폭행 후 성폭행으로 임신" 전 여친 폭로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화보 공개 후 근황…♥남친에게 예민 "우리만 이래?"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