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유리, 30kg 뺀 '쌍둥이맘'…여리여리 일자 각선미 과감 노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핑클 출신 배우 성유리가 나이를 잊은 동안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성유리는 5일 개인 채널을 통해 "알록달록"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성유리는 여리여리 일자 각선미가 돋보이는 짧은 반바지와 오버핏 스트라이프 셔츠에 화이트 이너를 매치해 발랄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을 드러냈다.
한편 성유리는 지난 2017년 결혼, 슬하에 쌍둥이 딸을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핑클 출신 배우 성유리가 나이를 잊은 동안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성유리는 5일 개인 채널을 통해 "알록달록"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성유리는 여리여리 일자 각선미가 돋보이는 짧은 반바지와 오버핏 스트라이프 셔츠에 화이트 이너를 매치해 발랄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을 드러냈다. 하나로 머리를 땋은 채 볼캡을 착용, 대학생 여자친구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누리꾼들은 "왜 언니는 나이를 안 먹나요" "언니 점점 더 어려져요" "대학생 같아요" "역시 요정 미모 그대로" 등의 댓글을 남기고 있다.
한편 성유리는 지난 2017년 결혼, 슬하에 쌍둥이 딸을 두고 있다. 최근 쌍둥이 임신으로 80kg까지 체중이 불었다가 50kg까지 총 30kg 감량 성공했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사진=성유리 개인 채널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해준♥김승혜, 개그맨 부부 21호 탄생 "10월 결혼" [공식입장]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오랜만에…편한 사람들 만났다"
- "송일국, 이혼 후 2년간 삼둥이 만나지 않았다" 유튜브 가짜뉴스 '황당'
- "허웅이 때려 치아부러져…폭행 후 성폭행으로 임신" 전 여친 폭로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화보 공개 후 근황…♥남친에게 예민 "우리만 이래?"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