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 이상형 ♥하하 아니었어?…"키 큰 남자 좋아했네" 뒤늦은 깨달음 (별빛튜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별이 원래 이상형은 키 큰 남자였다고 밝혔다.
남자배우 월드컵을 진행하던 별은 "최우식 님이 우리 드림이를 닮았다"라며 최우식을 선택하는가 하면 "유연석 님도 실물 진짜 잘생기셨다. 근데 제가 윤계상 오빠를 JYP 건물에서 보고 그때 감동을 표현할 수가 없다. 얼굴이 나만한데 눈코입 다 들어가 있고 키가 정말 크다"며 윤계상을 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서영 기자) 가수 별이 원래 이상형은 키 큰 남자였다고 밝혔다.
4일 유튜브 채널 '별이 빛나는 튜브 Byulbitube'에는 '여보 사실 나는.. 집 나간 남편 덕분에(?) 내조하러 갔다가 사심 채우고 왔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별은 "하하 씨의 계정인데 피치 못할 사정에 의해서 남편이 결방하게 되어 아내 된 자로서 내조하는 마음으로 왔다"라며 남자배우 움짤 월드컵을 진행했다.
이어 "제가 최근에 변우석 씨 언급을 많이 했는데 여기에 변우석 씨가 있을지 없을지는 모른다. 사실 남자배우는 어떤 맡은 캐릭터나 이미지 때문에 별로 내 스타일이 아니었던 사람도 좋아지기도 하고 싫어지기도 하는데 철저하게 외모만 보고 고르겠다"고 전했다.
남자배우 월드컵을 진행하던 별은 "최우식 님이 우리 드림이를 닮았다"라며 최우식을 선택하는가 하면 "유연석 님도 실물 진짜 잘생기셨다. 근데 제가 윤계상 오빠를 JYP 건물에서 보고 그때 감동을 표현할 수가 없다. 얼굴이 나만한데 눈코입 다 들어가 있고 키가 정말 크다"며 윤계상을 택했다.
최종 선택에서 조인성과 김영광이 맞붙자 "내가 얼굴을 보겠다고 해놓고 키를 봤나 보다. 나는 키 큰 남자를 좋아하는 거였다. 근데 우리 남편이 안다"라며 조인성을 택했다.
한 구독자가 "동훈이 형 오늘 방송 보지 마요"라고 말하자 별은 "아이 괜찮다. 남편이 이런 거 가지고 싸우고 삐지고 이럴 거면 우리가 어떻게 사냐. 남편도 이상형 월드컵 해보라고 해라"라며 훈훈하게 마무리했다.
한편, 별은 2012년 하하와 결혼해 슬하에 아들 드림 군과 소울 군, 그리고 딸 송 양을 두고 있다.
사진 = 별이 빛나는 튜브 Byulbitube
박서영 기자 dosanba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해준♥김승혜, 개그맨 부부 21호 탄생 "10월 결혼" [공식입장]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오랜만에…편한 사람들 만났다"
- "송일국, 이혼 후 2년간 삼둥이 만나지 않았다" 유튜브 가짜뉴스 '황당'
- "허웅이 때려 치아부러져…폭행 후 성폭행으로 임신" 전 여친 폭로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화보 공개 후 근황…♥남친에게 예민 "우리만 이래?"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