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예능 출격? "김희선 누나는…" 목소리에 '발칵' (밥이나 한잔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밥이나 한잔해'에 지드래곤이 언급 돼 팬들 또한 혼란을 겪고 있다.
5일 tvN 측은 '서초구에 GD가 떴다?! 난리난 밥친들의 서초구 인맥'라는 제목의 예고 영상을 선공개했다.
이어 의문의 주인공은 김희선에게 "누나는 밥이랑 한잔을 이제 같이 하시네요?"라고 돌직구를 날려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김희선의 밥친구도 등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밥이나 한잔해'에 지드래곤이 언급 돼 팬들 또한 혼란을 겪고 있다.
5일 tvN 측은 '서초구에 GD가 떴다?! 난리난 밥친들의 서초구 인맥'라는 제목의 예고 영상을 선공개했다.
이날 영훈은 의문의 상대 전화를 받았다. 목소리를 들은 이수근은 "나 알 거 같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출연진은 "지드래곤이냐", "지용이냐"고 물었고 의문의 목소리는 네 저다"라고 답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의문의 주인공은 김희선에게 "누나는 밥이랑 한잔을 이제 같이 하시네요?"라고 돌직구를 날려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통화 이후 밥친구로 등장한 것은 지드래곤이 아닌 황제성. 그는 서초구에 이사 온지 2주 만에 밥친구로 소환 됐다고.
이어 김희선의 밥친구도 등장했다. 김희선은 "내 남자친구였다. 여자친구 하기 너무 부담이 되더라"라며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한 밥친구로 등장한 이상엽은 "전화 받아도 되냐"며 밥친구의 밥친구 장혁을 불렀다.
깜짝 등장한 장혁은 이은지가 "모자에서 비둘기가 나올 거 같다"고 하자 비둘기를 날리는 시늉을 해 웃음을 안겼다.
해당 영상이 공개되자 지드래곤의 팬들은 "예능에서 목소리 듣는 게 얼마만", "말투 여전하다", "지용이 목소리라니 행복해", "지디 예능감 기대된다", "목소리만 출연하나봐"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하지만 일부 네티즌은 "성대모사 같다", "팬들도 다 속으신 것 같은데" 등의 의심을 이어가는 중이다.
'밥이나 한잔해'는 11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한다.
사진 = tvN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해준♥김승혜, 개그맨 부부 21호 탄생 "10월 결혼" [공식입장]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오랜만에…편한 사람들 만났다"
- "송일국, 이혼 후 2년간 삼둥이 만나지 않았다" 유튜브 가짜뉴스 '황당'
- "허웅이 때려 치아부러져…폭행 후 성폭행으로 임신" 전 여친 폭로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화보 공개 후 근황…♥남친에게 예민 "우리만 이래?"
- 율희, 3남매 양육권 '포기' 독 됐나…"최민환 성범죄 처벌이 영향 有" [엑's 이슈]
- 가스라이팅, 강제 결혼·임신…'인간 사육장' 18년만 탈출 '경악' (이말꼭)
- 송가인, 김종국 父 며느리 되나…"김종국, 전 재산 잃고 근육 없어도 좋아" (미우새)[전일야화]
- 미자 작심 폭로 "♥김태현, 밖에 나가면 연락無…결혼 후 바뀌었다" (동치미)
- '비혼 출산' 사유리 "정자 기증자 얼굴 알아…젠 닮았더라" (주간반상회)[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