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진웅·염정아→허광한, 살벌한 연기 예고…'노 웨이 아웃' 31일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진웅, 김무열, 허광한 등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한 '노 웨이 아웃'이 베일을 벗는다.
5일 디즈니+가 미스터리 스릴러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의 공개를 확정하고, 1차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은 희대의 흉악범 '김국호'의 목숨에 200억 원의 공개살인청부가 벌어지면서, 이를 둘러싼 출구 없는 인간들의 치열한 싸움을 그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조진웅, 김무열, 허광한 등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한 '노 웨이 아웃'이 베일을 벗는다.
5일 디즈니+가 미스터리 스릴러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의 공개를 확정하고, 1차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은 희대의 흉악범 ‘김국호’의 목숨에 200억 원의 공개살인청부가 벌어지면서, 이를 둘러싼 출구 없는 인간들의 치열한 싸움을 그린다.
초호화 캐스팅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으는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에서 ‘김국호’를 보호해야 하는 경찰 ‘백중식’ 역은 대표 '믿고 보는 배우' 조진웅이 맡았으며 전국민의 살인 타겟이 된 ‘김국호’는 다양한 작품에서 몰입도 높은 열연을 펼친 유재명이 분해 기대를 모은다.
김국호의 법적 대리인이자 변호사 ‘이상봉’은 최근 천만영화 배우 반열에 오른 김무열이 맡았다. 또한 여기에 염정아가 합류, 정치생명이 끝날 위기에 놓여 ‘김국호’를 이용하는 호산 시장 ‘안명자’를 연기한다.
흉악범의 아들이라는 낙인에 짓눌려 사는 천재 바이올리니스트 ‘서동하’는 세밀한 감정 연기의 소유자인 성유빈이 맡았으며 '상견니' 로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허광한이 킬러 ‘미스터 스마일’을 맡아 한국 작품에 첫 데뷔한다.
이어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이광수가 큰돈을 차지하려는 도축업자 ‘윤창재’로 이제껏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얼굴을 선보일 예정이다. 탄탄한 연기력의 대세 배우 김성철은 대형 교회에서 신도들에게 영향력을 행사하는 젊은 목사 ‘성준우’로 분한다.
공개된 1차 메인 포스터는 사방이 막힌 어두운 공간과 붉은 천장이 어우러져 강렬한 분위기를 뿜어낸다.
가장 앞에서 인상을 쓰고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경찰 ‘백중식’의 모습은 흉악범을 지켜야 한다는 경찰의 역할과 흉악범을 향한 분노의 딜레마 상황 속 그가 펼칠 활약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앉은 채로 정면을 노려보고 있는 희대의 흉악범 ‘김국호’는 막강한 존재감을 보이며 전국민의 타겟이 된 그 앞에 펼쳐질 사건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그의 양 옆에서 둘러싸고 있는 ‘김국호’의 법적 대리인 ‘이상봉’과 호산시장 ‘안명자’의 날카로운 눈빛 또한 긴장감을 더한다.
묘한 눈빛의 흉악범의 아들 ‘서동하’와 차가운 표정의 킬러 ‘미스터 스마일’, 모두를 곁눈질로 쳐다보고 있는 도축업자 ‘윤창재’, 무표정으로 앞을 보고 있는 대형 교회 목사 ‘성준우’의 모습은 의미심장한 분위기를 전하며 이들이 어떤 목적으로 ‘김국호’에 접근할 지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린다.
“빠져나갈 곳은 없다”라는 카피는 출구 없는 8인이 펼칠 예측 불허한 전개를 기대케 한다.
한편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은 7월 31일부터 매주 수요일 두 개의 에피소드씩 디즈니+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해준♥김승혜, 개그맨 부부 21호 탄생 "10월 결혼" [공식입장]
- "송일국, 이혼 후 2년간 삼둥이 만나지 않았다" 유튜브 가짜뉴스 '황당'
- "허웅이 때려 치아부러져…폭행 후 성폭행으로 임신" 전 여친 폭로
- 유깻잎, 가슴+윤곽→쌍수 전후 모습 공개…확 달라진 비주얼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화보 공개 후 근황…♥남친에게 예민 "우리만 이래?"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