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해인·최서은, 흰엔터 전속계약…원지안과 한솥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해인, 최서은이 흰엔터테인먼트와 손을 잡았다.
흰엔터테인먼트 측은 5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각양각색의 매력을 가진 한해인, 최서은 배우와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다. 앞으로 두 사람이 배우로서 오래오래 잘 걸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전속계약 소감을 전했다.
한편 기존 소속된 원지안을 비롯 한해인과 최서은의 합류로 한층 더 풍성해진 흰엔터테인먼트는 소속 배우들이 계속해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한해인, 최서은이 흰엔터테인먼트와 손을 잡았다.
흰엔터테인먼트 측은 5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각양각색의 매력을 가진 한해인, 최서은 배우와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다. 앞으로 두 사람이 배우로서 오래오래 잘 걸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전속계약 소감을 전했다.
먼저, 한해인은 지난해 영화 ‘나의 피투성이 연인’을 통해 짙은 활약상을 보인 배우다. ‘나의 피투성이 연인’은 해외 유수의 영화제마다 수상 소식을 전하며 작품성을 인정받았고, 이와 더불어 주연 한해인에 대한 관심이 뜨거웠다. 자신의 인생을 살고 싶은 욕구가 이기심으로 치부되는 사회에 갈등하는 여주인공 ‘재이’의 모습을 현실적으로 그려냈기 때문.
이렇듯 탄탄한 연기력으로 국내외 영화인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배우 한해인. 그가 흰엔터테인먼트와 손을 잡으며 다음 스텝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가운데, 연이어 차기작 소식을 전했다. 바로 영화 ‘폭설’과 ‘파과’에 출연하는 것. 앞서 두 작품 모두 화려한 캐스팅 라인업을 자랑하고 있는 만큼, 한해인이 그 안에서 얼마나 다채로운 연기 변신을 보일지 벌써부터 그 귀추가 주목된다.
이어 신예 최서은은 뉴욕 명문 미술대학 프랫 인스티튜트 순수미술 회화과 출신이다. 뛰어난 미모와 지성은 물론, 당차고 밝은 매력까지 겸비한 그는 지난 2021년 미스코리아에서 당당히 진(眞)의 왕관을 썼다. 이후 넷플릭스 ‘솔로지옥’ 시즌2에 출연해 큰 화제성까지 접수하는 등 많은 사람들의 눈도장을 찍기도.
이처럼 대중성과 스타성,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최서은이 흰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 소식을 전해 이목을 끈다. 최근 코스메틱 브랜드 ‘아로셀’의 광고 모델로도 활약 중인 최서은이 과연 배우로서 얼마나 매력적으로 성장해 나갈지 궁금증을 더하는 바다.
한편 기존 소속된 원지안을 비롯 한해인과 최서은의 합류로 한층 더 풍성해진 흰엔터테인먼트는 소속 배우들이 계속해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사진 = 흰엔터테인먼트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해준♥김승혜 12월 결혼설…소속사 "확인 중" [엑's 이슈]
- "송일국, 이혼 후 2년간 삼둥이 만나지 않았다" 유튜브 가짜뉴스 '황당'
- "허웅이 때려 치아부러져…폭행 후 성폭행으로 임신" 전 여친 폭로
- 유깻잎, 가슴+윤곽⭢쌍수 전후 모습 공개…확 달라진 비주얼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화보 공개 후 근황…♥남친에게 예민 "우리만 이래?"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