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럿' 조정석→한선화, 개봉 전 무대인사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파일럿'(감독 김한결)이 개봉 전 주말 양일간 무대인사를 확정하고 관객들과 직접 만난다.
오는 27~28일 양일간 진행될 '파일럿' 무대인사에는 조정석, 이주명, 한선화, 신승호, 김한결 감독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들은 주말 양일간 방문하여 관객들에게 유쾌한 인사를 전할 것이다.
개봉 전 무대인사는 먼저 27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를 시작으로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메가박스 코엑스, CGV 왕십리, CGV 용산아이파크몰을 방문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영화 '파일럿'(감독 김한결)이 개봉 전 주말 양일간 무대인사를 확정하고 관객들과 직접 만난다.
'파일럿'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조정석 분)가 파격 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코미디다.
오는 27~28일 양일간 진행될 '파일럿' 무대인사에는 조정석, 이주명, 한선화, 신승호, 김한결 감독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들은 주말 양일간 방문하여 관객들에게 유쾌한 인사를 전할 것이다. 개봉 전 무대인사는 먼저 27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를 시작으로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메가박스 코엑스, CGV 왕십리, CGV 용산아이파크몰을 방문한다.
이어 28일에는 롯데시네마 김포공항, 메가박스 상암, CGV 영등포, 롯데시네마 영등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올여름 극장가에 편견 없이 유쾌한 웃음을 책임질 '파일럿'의 무대인사 예매는 순차적으로 오픈 예정이다.
'파일럿'은 오는 31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롯데엔터테인먼트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허웅이 때려 치아부러져…폭행 후 성폭행으로 임신" 전 여친 폭로
- "송일국, 이혼 후 2년간 삼둥이 만나지 않았다" 유튜브 가짜뉴스 '황당'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화보 공개 후 근황…♥남친에게 예민 "우리만 이래?"
- 유깻잎, 가슴+윤곽⭢쌍수 전후 모습 공개…확 달라진 비주얼
- '리치언니' 김희선, 청담동 빌라에서 보는 비 오는 날 풍경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