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몬스터, 신곡 ‘포에버’ 댄스 퍼포먼스 공개…섬세한 춤선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베이비몬스터가 '포에버'(FOREVER) 퍼포먼스 풀 버전을 5일 최초 공개했다.
영상 속 베이비몬스터는 블랙과 컬러풀한 색감의 상반된 매력을 지닌 두 가지 착장으로 등장, 독보적 비주얼을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베이비몬스터는 지난 1일 신곡 '포에버'를 발표했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현재 아시아 7개 도시 12회에 걸친 첫 팬미팅 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베이비몬스터가 ‘포에버’(FOREVER) 퍼포먼스 풀 버전을 5일 최초 공개했다.
영상 속 베이비몬스터는 블랙과 컬러풀한 색감의 상반된 매력을 지닌 두 가지 착장으로 등장, 독보적 비주얼을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리드미컬한 비트에 맞춰 쉴 새 없이 펼쳐지는 일곱 멤버의 섬세한 춤선은 적재적소의 조명과 어우러져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한다.
뮤직비디오 속 런웨이 신의 달 오브제를 활용한 세트는 몰입감을 끌어올렸다. 감각적인 연출이 이들의 당당한 아우라를 한층 돋보이게 한 것. 특히 분위기가 전환되는 곡 후반부에는 멤버들의 완벽한 합이 짜릿한 전율을 안기며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포에버’ 퍼포먼스는 안무가 조나인과 채다솜, 바다리, KYLE HANAGAMI 등이 의기투합해 완성했다. 곳곳에 배치된 캐치한 포인트 안무는 물론 다이내믹한 비트 위 펼쳐지는 일곱 멤버의 자신감 넘치는 퍼포먼스가 무더운 여름 시원한 쾌감을 선사한다는 평이다.
베이비몬스터는 지난 1일 신곡 ‘포에버’를 발표했다. 이 곡은 아이튠즈 월드 송 차트 상위권을 차지했으며 중국 최대 음원 사이트 QQ뮤직서 상승 차트 최정상에 올랐다. 유튜브 ‘24시간 내 가장 많이 본 동영상’에 등극했던 뮤직비디오의 조회수는 3200만뷰를 돌파했다. 이들 공식 채널 구독자 수는 가파른 상승 그래프를 그리며 623만 명을 넘어섰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현재 아시아 7개 도시 12회에 걸친 첫 팬미팅 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8월 10일·11일에는 서울로 발걸음을 옮겨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서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장] '팀 한동훈', 선거인단 두 번째로 많은 수도권 당심 집중 공략
- [데일리 헬스] 이효리도 맞은 '보톡스', 여기에도 쓰인다고?
- '출산하는 성모상' 훼손…신성모독 논란 속 괴한 습격
- "강남아파트·슈퍼카가 평범?" 허웅 전 여친 '직업' 의혹 제기
- [속보] 삼성전자 2Q 매출 74조…전년비 23.31% 늘어
- 민주당 '탄핵 몽니'에 '정치적 해법' 준비하는 국민의힘
- '한동훈' 가족이 윤 부부 저격?…국민의힘 당원게시판 논란 일파만파
- "의결 정족수 200명 모을 것" 범야권 '탄핵연대' 출범…국회 점입가경
- 5년만 귀환에도 10% 돌파…SBS 금토 유니버스의 안정적 활약 [D:방송 뷰]
- 믿었던 고영표 충격 조기 강판…한국야구, 대만에 완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