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영미, '남편 없는 돌잔치' 논란 속 공개된 아들…母子가 똑 닮았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안영미의 첫돌을 맞이한 아들이 공개됐다.
30일 김대범은 개인 계정에 "저의 동기 개그 천재 연기 천재 애드리브 천재 안영미의 잘생긴 아드님의 첫 생일 돌잔치입니다. 여러분도 함께 축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업로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서영 기자) 코미디언 안영미의 첫돌을 맞이한 아들이 공개됐다.
30일 김대범은 개인 계정에 "저의 동기 개그 천재 연기 천재 애드리브 천재 안영미의 잘생긴 아드님의 첫 생일 돌잔치입니다. 여러분도 함께 축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대범은 아들을 안고 있는 안영미와 함께 사진을 찍는 모습이었다. 안영미는 단정한 차림으로 아들의 첫돌을 축하하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었다.
앞서 안영미는 "세상에서 가장 든든한 이모들과 삼촌들 덕분에 행복했던 딱콩이(태명)의 첫 생일파티였습니다. 하... 춤 싹 다 까먹어서 주장한테 집합 당하겠네"라며 아들 돌잔치에 참석한 신봉선과 송은이의 모습을 공개했다.
그러나 돌잔치에 아빠가 없는 모습은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일으켰고 일각에서는 아빠 없는 돌잔치가 흔한 경우는 아니라며 목소리를 높였다. 한 네티즌은 "세상에 아빠가 있는데 아빠가 없는 돌잔치라니... 말도 안 돼. 무슨 일이 있는 건가요?"라며 댓글을 남겨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에 안영미는 "무슨 일은 없고요. 제가 그냥 감사한 분들께 저녁 식사 대접하고나 딱콩이 생일 핑계 삼아 자리 마련한 겁니다"라고 답한 바 있다.
사진 = 김대범 개인 계정
박서영 기자 dosanba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화보 공개 후 근황…♥남친에게 예민 "우리만 이래?"
- '이지혜♥' 문재완, 세무사 사무실 접었다…"불안해" (관종언니)
- '90세' 이순재 "10kg 빠지고 욕실서 쓰러져…인생 끝이라 생각" (4인용식탁)[전일야화]
- 임수정, 20억 사기·이혼 고백…"완전히 나락 떨어져"
- 유준상, 촬영 중 의식 불명→'유언' 고백…"5억 제작비 날릴까 봐" (백반기행)[전일야화]
- 롤스로이스 탄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도"…'마약 의혹' 심경 간접 고백 (유퀴즈)
- 한가인 이미지 어쩌나…충격 분장, ♥연정훈도 걱정 "확 달라진 비주얼" [엑's 이슈]
- '삭발' 이승기, 피할 수 없는 슈퍼스타의 운명 (대가족)
- 중3 아들, 母 술 심부름 위해 한 달 16번 조퇴 "경고 통지 받았다" (고딩엄빠5)]종합]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