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다인♥이채민, 공개연애 의식無…'일타' 배우들과 회동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류다인과 이채민이 동료 배우들과 함께 공개 데이트를 즐겼다.
이채민, 이민재, 강나언, 류다인, 노윤서는 지난해 방송된 '일타스캔들'에서 함께 열연한 바 있다.
특히 눈길을 끈 건 류다인과 이채민이 함께했다는 점.
류다인과 이채민은 동료 배우들과 함께한 일상을 가감없이 공유하면서 '공개 연인'임을 의식하지 않는 모습.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류다인과 이채민이 동료 배우들과 함께 공개 데이트를 즐겼다.
류다인은 지난달 30일 자신의 개인 채널에 별다른 멘트 없이 사진 두 장을 업로드했다. tvN '일타스캔들'에 함께했던 배우들과 단체 모임을 가진 것.
사진에서는 나란히 앉아 포즈를 취하고 있는 이채민과 이민재의 모습이 담겼다. 또다른 사진에선 장난기 넘치는 포즈를 취하고 있는 강나언, 류다인, 노윤서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이채민, 이민재, 강나언, 류다인, 노윤서는 지난해 방송된 '일타스캔들'에서 함께 열연한 바 있다. 이들은 종영 후에도 꾸준히 우정을 이어오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특히 눈길을 끈 건 류다인과 이채민이 함께했다는 점. 두 사람은 지난 3월, 데이트 목격담이 불거진 후 열애를 인정한 바 있다. 목격담에 따르면 류다인과 이채민은 팔짱을 낀 채 거리를 걷고 었으며, 이채민이 류다인의 가방을 들어주기도 했다.
류다인과 이채민은 동료 배우들과 함께한 일상을 가감없이 공유하면서 '공개 연인'임을 의식하지 않는 모습. 더불어 애정전선에 이상이 없는 근황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류다인은 지난 2020년 JTBC '18 어게인'으로 데뷔했으며 이후 '일타 스캔들', 티빙 '피라미드 게임' 등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이채민은 2021년 tvN '하이클래스'로 배우 활동을 시작했으며 '일타 스켄들', '이번 생도 잘 부탁해', '하이라키' 등에 출연했다. KBS 2TV '뮤직뱅크' MC로도 활약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류다인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혜♥' 문재완, 세무사 사무실 접었다…"불안해" (관종언니)
- 김종민, 결국 열애 인정 "의견 차이로 다투기도"
- "손웅정 인터뷰 떠올라"…이동국 子 시안, 당분간 '운동 금지'
- '故 최진실' 아들·딸은 연애중…최준희 이어 지플랫도 '럽스타' [엑's 이슈]
- 유준상, 촬영 중 의식 불명→'유언' 고백…"5억 제작비 날릴까 봐" (백반기행)[전일야화]
- 박세리, 웨딩 사진 공개 후 결혼설…원빈 때문에 이혼설까지
- 선우은숙, 혼인취소 소송 3차 공판…"유영재 사실혼 女 새 증거 발견"
- '♥박나래 열애설' 양세형, 동두천에 집 마련했다…109억 건물주의 플렉스 (행복하세형)
- 지연·황재균, 재산분할 합의…결혼 2년 만에 남남으로 [종합]
- 송중기, 로마서 태어난 딸 사진 공개…꼭 잡은 손 "예쁜 공주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