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경, 신혼여행인데 ♥김승규 사진은 '단 1장'…이유 봤더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김진경이 남편 김승규와 행복한 신혼여행을 공유했다.
30일 김진경은 개인 채널에 "포르투에서 와인 한 잔도 안 마신 여행객 둘"이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또한 김진경과 김승규는 같은 벽화 앞에서 달리는 커플 사진으로 달달함을 과시했다.
한편, 1997년생인 김진경은 1990년 축구선수 김승규와 지난 6월 17일 결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모델 김진경이 남편 김승규와 행복한 신혼여행을 공유했다.
30일 김진경은 개인 채널에 "포르투에서 와인 한 잔도 안 마신 여행객 둘"이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 속 김진경은 하얀색의 오프숄더 상의를 입은 채 명품 쇄골 라인을 자랑하고 있다.
강한 햇빛에 선글라스를 쓴 모습이 스타일리시함을 더한다.

또한 김진경과 김승규는 같은 벽화 앞에서 달리는 커플 사진으로 달달함을 과시했다.
게시물을 본 장윤주는 "어머 진경아 승규와 투샷 보고파요"라는 소망을 남겼고, 이에 김진경은 "오빠가 유롭 햇살이랑 안 맞는지 너무 까맣게 나와요"라는 답글로 웃픔을 유발했다.

다른 누리꾼들은 "투샷 찍어드리고 싶네요", "행복한 여행 되세요" ,"비율이 어떻게 저럴까" 등의 댓글을 남겼다.
한편, 1997년생인 김진경은 1990년 축구선수 김승규와 지난 6월 17일 결혼했다. 두 사람은 버진로드에 잔디를 깔고, 초호화 하객이 참석한 결혼식으로 화제를 모았던 바 있다.
사진 = 김진경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민, 결국 열애 인정 "의견 차이로 다투기도"
- 박수홍 울린 '친족상도례'…71년 만에 사라진다 '헌법불합치' [엑's 이슈]
- 유준상, 건강 불안 고백…"뇌출혈로 父 별세·母 17년째 반신마비" (백반기행)
- '故 최진실' 아들·딸은 연애중…최준희 이어 지플랫도 '럽스타' [엑's 이슈]
- "샤워 후 중년 부부 4명이…" 한혜진, 별장 '무단침입'에 눈물 [엑's 이슈]
- 차은우, 한 방에 나락 간 '200억 탈세'…군 전역 후 빨간불 켜졌다 [엑's 이슈]
- '박나래 손절' 주사이모, "사생활 왜곡" 심각…AI에 법률 상담 [엑's 이슈]
- 올리버쌤, '의료 무임승차' 논란 후 한국행 포기 선언 "힘들고 슬퍼" [엑's 이슈]
- 지상렬, ♥신보람과 핑크빛 계속…'무도' 소개팅 11년만 첫 '유부' 등극하나 [엑's 이슈]
- 도경수, 신민아♥김우빈 결혼식 축의금 밝혔다…"100만 원대, 축가는 못 해" (할명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