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스, 두 번째 만남은 어렵지 않을까? #설경구-김희애가 한판 붙는다 #박세리는 프로다 [D:주간 사진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예, 문화, 스포츠 현장에서는 늘 새로운 소식들이 대중들에게 전해집니다.
<주간 사진관> 은 일주일 동안 현장에서 펼쳐진 다양한 스타들의 모습 중 특히 주목받은 사진을 한 번에 독자들에게 전달하려 마련했습니다. 주간>
연기력으로는 대한민국에서 정상에 오른 배우 김희애와 설경구가 '돌풍'에서 호흡을 맞춘다.
아버지로 인해 여러 구설수에 올랐던 한국 골프 전설 박세리가 밝은 모습으로 본업에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예, 문화, 스포츠 현장에서는 늘 새로운 소식들이 대중들에게 전해집니다. <주간 사진관>은 일주일 동안 현장에서 펼쳐진 다양한 스타들의 모습 중 특히 주목받은 사진을 한 번에 독자들에게 전달하려 마련했습니다. <편집자 주>
첫 만남이 어렵다던 6인조 보이그룹 투어스가 팬들과 두 번째 만남을 갖는다. 연기력으로는 대한민국에서 정상에 오른 배우 김희애와 설경구가 '돌풍'에서 호흡을 맞춘다. 아버지로 인해 여러 구설수에 올랐던 한국 골프 전설 박세리가 밝은 모습으로 본업에 나선다.
<첫 만남은 성공 두 번째 만남은?>
투어스(TWS)가 미니 2집 '서머 비트!(SUMMER BEAT!)'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24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열렸다.
<연기력 보증>
넷플릭스 시리즈 '돌풍' 제작발표회가 25일 오전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에서 열렸다.
이날 배우 김희애, 박경수 작가, 김용완 감독, 설경구가 참석했다.
<프로 박세리>
'2024 파리하계올림픽' KBS 방송단 발대식이 26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KBS 신관 국제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날 이재후 아나운서와 이현이, 송해나, 김정환, 김준호, 박민 사장, 박세리, 기보배, 이원희, 홍주연 아나운서가 참석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男女 고교생 목욕탕서 집단 성관계…발칵 뒤집힌 北
- "젊은女 갑자기 바지 벗더니…" CCTV에 잡힌 충격 장면
- "68세 아버지가 맞고 오셨습니다" 처참한 몰골 된 피범벅 택시기사
- "저렇게 예쁜데 왜…" 아동학대 女교사 공개되자 난리났다
- 러닝머신 타던 22세女, 땀 닦다가 추락사했다
- 한동훈의 침묵, 몰아치기 위한 빌드업?
- 윤 대통령 사과, 보수층은 결집하겠지만…지지율 반등은 '글쎄' [정국 기상대]
- 명태균 수사, 지금도 늦었다…신속한 결론 내야 [기자수첩-사회]
- 뮤지컬의 보이지 않는 꽃, ‘만능 배우’ 스윙 [스윙, 마이 베이비①]
- 야시엘 푸이그 아시아 팀과 계약 임박, KBO리그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