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우현, 신곡 ‘눈부셨다’ 라이브 클립 공개 ‘청량 매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남우현이 라이브 클립으로 청춘 감성을 저격했다.
남우현은 지난 28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곡 '눈부셨다'의 라이브 클립을 공개했다.
영상 속 남우현은 운동장, 복도, 교실 등 학교 곳곳에서 '눈부셨다' 라이브를 선보였다.
남우현은 최근 콘서트 라이브 앨범 '눈부셨다 : The Special Present For WHITREE (식목일 3 Live Ver.)(눈부셨다 : 더 스페셜 프레젠트 포 화이트리)'를 발매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남우현이 라이브 클립으로 청춘 감성을 저격했다.
남우현은 지난 28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곡 ‘눈부셨다’의 라이브 클립을 공개했다.
영상 속 남우현은 운동장, 복도, 교실 등 학교 곳곳에서 ‘눈부셨다’ 라이브를 선보였다. 담담하게 노래를 시작한 남우현은 감성적으로 가삿말을 풀어내며 몰입도를 높였다. 곡이 클라이맥스에 다다르자 ‘사이다 고음’을 선사하기도 했다.
남우현은 최근 콘서트 라이브 앨범 ‘눈부셨다 : The Special Present For WHITREE (식목일 3 Live Ver.)(눈부셨다 : 더 스페셜 프레젠트 포 화이트리)’를 발매했다. 동명의 타이틀곡 ‘눈부셨다’는 누구나 한 번쯤 그리워하는 옛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곡으로, 남우현이 직접 작사, 작곡, 편곡 등에 참여했다.
그동안의 음악 여정을 고스란히 담은 ‘눈부셨다’로 새로운 음악적 변신을 시도한 남우현의 행보에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男女 고교생 목욕탕서 집단 성관계…발칵 뒤집힌 北
- 지갑 주운 노숙자, 인생 뒤집혔다
- "젊은女 갑자기 바지 벗더니…" CCTV에 잡힌 충격 장면
- "저렇게 예쁜데 왜…" 아동학대 女교사 공개되자 난리났다
- 또다시 도진 ‘윤심’ 논란, 단호하게 대응해야
- 윤 대통령 사과, 보수층은 결집하겠지만…지지율 반등은 '글쎄' [정국 기상대]
- 한 총리, 윤 대통령 담화에 대해 "국민께 죄송한 마음 전달"
- 적은 내부에?…트럼프 올라탄 K-방산, 수출 동의 받으라는 민주당
- 반세기 넘는 생명력…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7일 개막
- 야구 미련 남지 않은 추신수 “최고의 순간은 2022년 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