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3년 만에 뭉친 러블리즈, 눈물 바다 된 ‘완전체 무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면 뭐하니?'에서 그룹 러블리즈가 3년 만의 완전체 무대에 눈물을 쏟는다.
29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러블리즈의 '우리들의 축제' 2부 무대가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 러블리즈는 축제 무대를 꾸미고 있다.
눈물 바다가 된 현장 속 러블리즈는 완전체 무대 소감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놀면 뭐하니?’에서 그룹 러블리즈가 3년 만의 완전체 무대에 눈물을 쏟는다.
29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러블리즈의 ‘우리들의 축제’ 2부 무대가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 러블리즈는 축제 무대를 꾸미고 있다.
‘놀면 뭐하니?’ 측에 따르면 팬들이 그리워하던 예전 모습 그대로 등장한 러블리즈는 변함없는 호흡과 사랑스러움으로 관객들의 환호성을 이끌어냈다.
준비한 무대를 모두 마친 뒤, 러블리즈는 “안녕하세요 러블리즈입니다”라며 다 함께 인사를 건넸다. MC 유재석과 하하는 “이게 얼마만에 들어보는 단체 인사냐”라면서 반가워했고, 그 가운데 감격의 눈물을 터뜨리는 팬들이 속출하기 시작했다. 러블리즈 역시 팬들의 눈물에 울컥 울음을 쏟아냈다.
눈물 바다가 된 현장 속 러블리즈는 완전체 무대 소감도 전했다. 예인은 축제 무대에 서면 꼭 해보고 싶었던 것이 있다며 “다 같이 할래요?”라고 제안해 호기심을 자극했다. 하하는 “이게 왜 이렇게 뭉클해”라면서 감동받은 모습을 보였다.
이어 유재석은 “러블리즈를 응원하는 한 분이 메시지를 보내주셨다”라면서 깜짝 손님을 소개했다. 러블리즈는 깜짝 손님에 반가움을 표현해, 러블리즈의 완전체 무대를 축하해 준 그의 정체는 누구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오후 6시 25분 방송.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男女 고교생 목욕탕서 집단 성관계…발칵 뒤집힌 北
- "젊은女 갑자기 바지 벗더니…" CCTV에 잡힌 충격 장면
- "저렇게 예쁜데 왜…" 아동학대 女교사 공개되자 난리났다
- 故 전미선, 오늘 사망 5주기
- 싸우던 학생들에게 "사과하라" 했을 뿐인데…누가 이 교사를 아동학대 송치했나? [디케의 눈물 25
- "尹대통령 수사 비협조, 탄핵심판 악영향…헌재 '진실성 없다' 판단할 것" [법조계에 물어보니 590
- '대학 선후배' 권성동~이재명, 공개 발언선 은근 신경전…비공개 땐 화기애애
- 역시 한덕수…"'대통령 권한대행' 명패·시계 만들지 말라" 엄명
- 시대를 넘는 문학의 힘…활자에 불어 넣은 생명력 [무대 위의 문학①]
- 라미레스 남자배구 대표팀 감독…KB손해보험 겸직 못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