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션' 윤나무, 죽기 전 권율·정유민 불륜 알고 있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커넥션'에서 전미도와 정유민이 만났다.
28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커넥션' 11회에서는 죽은 박준서(윤나무 분)의 아내 최지연(정유민)과 만난 오윤진(전미도)의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최지연은 죽은 남편 박준서의 핸드폰 비밀번호가 오윤진의 생일이라는 사실을 알고 큰 충격을 받았던 바.
오윤진은 "준서 죽기 전에 태진이랑 지연씨 관계, 혹시 알고 있었어요?"라고 물었고, 최지연은 "알고 있었다"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커넥션'에서 전미도와 정유민이 만났다.
28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커넥션' 11회에서는 죽은 박준서(윤나무 분)의 아내 최지연(정유민)과 만난 오윤진(전미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최지연이 먼저 오윤진을 찾아왔다. 앞서 최지연은 죽은 남편 박준서의 핸드폰 비밀번호가 오윤진의 생일이라는 사실을 알고 큰 충격을 받았던 바.
오윤진은 "나도 준서가 왜 내 생일을 비밀번호로 썼는지 이해 안된다. 준서랑은 고등학교 때 잠시 사귀었다. 요즘으로 치면 사귄 것도 아니다. 내가 지연 씨 입장이었어도 기분 나빴을 것 같다"고 했다.
최지연은 "기분 나빴다. 근데 스스로를 위한 핑계 같더라. 우리 윤희, 태어나고 계속 아팠지만, 그래도 그 때가 행복했다. 그러다 윤희 세상 떠나고, 외로웠고, 그 때 태진씨가 다가워줬고, 잠깐 흔들렸지만, 지나가는 감정이라고 생각했다. 그런데 그렇게 되어버렸다"고 털어놨다.
오윤진은 "준서 죽기 전에 태진이랑 지연씨 관계, 혹시 알고 있었어요?"라고 물었고, 최지연은 "알고 있었다"고 답했다.
사진= SBS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민, 결국 열애 인정 "의견 차이로 다투기도"
- 박수홍 울린 '친족상도례'…71년 만에 사라진다 '헌법불합치' [엑's 이슈]
- '하반신 마비' 박위 "부부관계 가능" 2세 계획 공개 후 근황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노출 제한→라방 정지 당해…"정신 차리자"
- "샤워 후 중년 부부 4명이…" 한혜진, 별장 '무단침입'에 눈물 [엑's 이슈]
- 유병재 ♥여친='송혜교 닮은 꼴' 이유정? 열애 증거→방송 실물 재조명 '활활' [엑's 이슈]
- 이현주, 혀 절단 후 "귀신 있다고 눈 찔러"…사이비 피해→결혼 근황 (특종세상)[전일야화]
- 양세형♥박나래, 카메라 몰래 스킨십 포착 '아찔'…"엄마 TV꺼" 양세찬 경악 (홈즈)[전일야화]
- '비밀 결혼' 김범수, ♥아내=전지현 닮은 꼴…최초 공개 "화장 안 해도 예뻐" (아빠는 꽃중년)[전
- 송중기, 로마서 태어난 딸 사진 공개…꼭 잡은 손 "예쁜 공주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