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아웃 2' 불안이와 인증샷 가능! 캐릭터 카페 3 #가볼만한곳
영화 〈인사이드 아웃 2〉를 재밌게 봤다면?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픽사하우스도 방문해보세요. 매장 입구부터 영화 캐릭터를 테마로 한 포토존이 가득하거든요. 내가 원하는 캐릭터와 파츠를 골라 직접 키링을 만들 수 있는 공간도 있고요. 영화 속 기쁨이와 슬픔이가 떠오르는 음료를 맛볼 수 있는 것도 주목할 점! 예로 '기쁨충전 옐로주스'와 '슬픔극복 블루에이드'는 인증샷을 부를 정도로 화려한 비주얼이죠. 또한 〈인사이드 아웃 2〉에 이어 〈토이스토리〉 앤디의 방 등 다양한 포토존이 마련돼 있어 많은 디즈니 덕후들을 설레게 하고 있어요.
이번엔 지브리 애니메이션 감성 가득한 카페 〈도토리 용산점〉을 소개할게요. 독특한 분위기로 주말이면 웨이팅이 있을 정도로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곳인데요. 매장 외관부터 동화 속 집 같다는 의견이 나올 정도로 이색적입니다. 내부 또한 다채로운 감성 소품과 따뜻한 조명이 어우러져 전반적으로 아늑한 분위기를 풍기고요. 곳곳에서 보이는 귀여운 캐릭터 인형도 시선을 사로잡네요. 메뉴 소개도 안 할 수가 없는데요. 이곳은 그릭요거트 맛집으로 유명하다는군요. 특히 달콤한 벌집꿀이 들어간 '리얼 허니 그릭요거트'와 천연 벌꿀에 그래놀라, 딸기청이 더해진 '리얼 스트로베리'가 대표 메뉴라고 하니 방문 시 참고하세요. 참, 이곳이 만족스러웠다면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도토리가든 안국점도 가보세요. 비슷한 듯 다른, '지브리 감성'에 흠뻑 취하게 될 거예요.
귀여운 캐릭터와 아기자기한 소품을 좋아한다면? 서울 마포구의 〈비바쌀롱〉 방문은 후회 없는 선택이 될 거예요. 이곳은 소품샵과 카페를 겸하는 곳이거든요. 매장에 가득한 캐릭터 인형 등 다양한 소품을 구경하다 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를 듯! 또한 이곳은 특유의 라떼 아트로도 유명한데요. 몬스터라떼, 커피스누피 등의 메뉴 주문 시 귀여운 캐릭터가 새겨진 라떼를 맛볼 수 있어요. 얼핏 보기에도 아기자기한 비주얼에 "먹기 아깝다"는 의견이 나올 정도라고 하는군요. 함께 나오는 아기자기한 소품도 그야말로 키덜트 취향 저격! 아이는 물론 어른까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겠네요.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