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안전 브랜드 K2 Safety, 워커와 함께하는 '추억 공모전'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대표 산업안전브랜드 'K2 Safety(케이투세이프티)'가 K2 Safety 제품과 함께 안전에 힘써 온 많은 전문가들의 순간을 함께 하는 '추억 공모전'을 진행한다.
K2 Safety의 '추억 공모전'은 케이빌리지(K-village) 홈페이지를 통해서 오는 7월 14일까지 접수가 가능하며, K2 Safety와 추억을 함께 한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내 대표 산업안전브랜드 ‘K2 Safety(케이투세이프티)’가 K2 Safety 제품과 함께 안전에 힘써 온 많은 전문가들의 순간을 함께 하는 ‘추억 공모전’을 진행한다.
K2 Safety의 ‘추억 공모전’은 케이빌리지(K-village) 홈페이지를 통해서 오는 7월 14일까지 접수가 가능하며, K2 Safety와 추억을 함께 한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공모전은 △추억 부문 △소장 부문 2가지 부문으로 진행되며, 추억 부문의 경우 K2 Safety 제품을 착용하고 있는 최소 10년 전 과거 사진과 함께 사연을 작성하면 된다. 소장 부문의 경우 오래된 K2 Safety 제품 기증이 가능할 경우 해당 제품 사진을 접수하면 된다.
공모전 결과 발표는 오는 7월 22일(월)이며, 각 부문 별 1위부터 5위까지 수상자에게는 현금 최대 100만원부터 5만원까지 지급하며, 부문 별 참가상 5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K2 Safety는 1995년 설립되어 안전화의 조상이라고 불리는 K2-14 제품을 현재까지도 런닝하는 베스트 셀러 제품을 만들었으며, 과거 안전화에 집중했던 반면 현재는 일상에서 입는 블루종과 데님 자켓, 폴로티부터 팬 선풍기가 결합된 에어윈드 자켓 등 사용한 고기능 작업복까지 영역을 넓히는 모습이다.
케이투세이프티 관계자는 “1995년 브랜드 런칭 이후 많은 사랑을 주신 워커분들과 함께 다양한 추억을 나누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다양한 경품도 준비했으니 이번 공모전에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男女 고교생 목욕탕서 집단 성관계…발칵 뒤집힌 北
- "젊은女 갑자기 바지 벗더니…" CCTV에 잡힌 충격 장면
- "68세 아버지가 맞고 오셨습니다" 처참한 몰골 된 피범벅 택시기사
- "저렇게 예쁜데 왜…" 아동학대 女교사 공개되자 난리났다
- 러닝머신 타던 22세女, 땀 닦다가 추락사했다
- 이재명, 이번에는 못 피했다…확정시 대선출마 불가
- 국민의힘 "죄지은 자가 벌 받는 것은 진리…이재명, 국민 앞에 진심으로 사죄해야"
- '명룡대전' 원희룡, 이재명 1심 선고에 "책임있는 정치인 모습 보이라"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