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라비에벨 듄스, 7~8월 EDM 파티 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최초로 골프장에서 열리는 EDM 축제가 한 여름 밤 강원도 춘천 라비에벨 듄스코스에서 2달간에 걸쳐 뜨겁게 펼쳐진다.
여성골퍼와 MZ들의 성지로 잘 알려진 라비에벨 듄스코스에서 한 여름 밤 EDM 리듬에 맞춰 뜨거운 열기를 만끽할 수 있다.
라비에벨 측은 듄스코스를 젊은이의 메카로 만들기 위해 오는 7월부터 8월 말까지 7주간에 걸쳐 MZ와 가족 동반의 EDM 파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내 최초로 골프장에서 열리는 EDM 축제가 한 여름 밤 강원도 춘천 라비에벨 듄스코스에서 2달간에 걸쳐 뜨겁게 펼쳐진다.
여성골퍼와 MZ들의 성지로 잘 알려진 라비에벨 듄스코스에서 한 여름 밤 EDM 리듬에 맞춰 뜨거운 열기를 만끽할 수 있다. 라비에벨 측은 듄스코스를 젊은이의 메카로 만들기 위해 오는 7월부터 8월 말까지 7주간에 걸쳐 MZ와 가족 동반의 EDM 파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7월 14일 일요일을 시작으로 8월 말까지 7주간에 걸쳐 EDM 파티가 진행된다. 진행 방식은 매주 ‘EDM 파티’에 참석하려는 골퍼를 대상으로 신청자 120명에 한해, 일요일 1시30분 동시 티오프인 ‘샷건’ 방식으로 열린다. 이후 6시에 모든 라운드가 끝난 후, EDM파티 행사장에서 저녁 7시 30분부터 9시까지 한여름 밤의 뜨거운 댄스 축제를 즐길 수 있다.
매주 일요일 7주간에 걸쳐 샷건 방식으로 진행되는 ‘댄스夜! 듄스야’는 간단한 시상식과 초청 가수 공연도 함께 펼쳐진다. 이번 라비에벨 듄스 파티에 참석하는 국내 정상급 가수들 역시 취지가 좋고 골프장에 젊은 골퍼의 열기로 가득하기를 바라면서 재능기부를 쾌히 수락했다.
무엇보다도 이번 행사 홍보를 하기도 전에 이미 3주차까지 예약이 끝났고 나머지 회 차도 예약률이 뜨겁다는 것이 골프장 측의 설명이다.
자선과 함께 하는 EDM 파티 축제에 출연하는 초특급 가수들은 첫 번째 주자로 7월 14일 키썸이 나선다. 최고 인기를 누리고 있는 키썸은 힙합 여전사로 평가받고 있다. 7월21일은 DJDOC 멤버 김창렬이 10대부터 60대까지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진정한 힙합의 세계를 선사한다,
7월 28일엔 락 발라드의 대명사 정동하가 출연하며, 8월 4일은 R&B의 황제 김조한 빠른 비트의 선율을 보일 예정이다, 8월 11일 코오롱 출신 힙합 래퍼 김희수가 출연하며, 8월 18일엔 ‘오빠’ ‘머니’ ‘아줌마’ 등의 댄스곡의 전설 왁스가, 8월 25일엔 트롯 EDM의 새로운 장르를 개척한 박군이 출연한다.
이번 행사를 주최하는 라비에벨 골프앤리조트 이정윤 대표는 “젊은이들의 골프 성지로 유명한 듄스코스에서 MZ들을 위한 문화 축제를 만들어 주고 싶었다. 지난해에 이종현 국장과 기획한 행사를 드디어 진행한다. 자유롭게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그들만의 문화 축제로 자리 잡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 초청 가수로 출연하는 김창렬도 “골프장에서 EDM 축제가 열린다고 하니 설레고 자선과 젊은이를 위한 문화 축제라고 해서 출연을 결정했다”고 했다.
이번 행사를 기획. 연출한 레저신문 이종현 국장은 “라비에벨 이정윤 대표와 1년 전부터 준비해왔고 젊음을 발산할 수 있는 골프장 축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이번으로 끝나는 것이 아닌 지속적인 MZ들의 문화축제로 자리매김할 것임을 믿는다”고 밝혔다.
라비에벨 듄스코스에서 진행되는 EDM 파티는 매년 7, 8월에 정기적으로 열릴 예정이며 상황에 따라서 스페셜 EDM 파티도 비정기적으로 진행할 계획도 갖고 있다. 듄스코스 예약 고객만 참가 가능하며, 가족도 함께 할 수 있는 EDM 젊은 문화 축제다.
‘듄스夜, 댄스야!’에 참석을 원하는 골퍼는 033-245-7100 듄스 예약실로 신청하면 되며, 예약은 선착순으로 마감한다.
▲ 2024 라비에벨 ‘댄스夜! 듄스야’ 초청가수 일정
⚫1주차: 7월 14일 키썸(힙합 여전사)
⚫2주차: 7월 21일 김창렬 (DJDOC)
⚫3주차: 7월 28일 정동하 (락.발라드 황제)
⚫4주차: 8월 4일 김조한 (R&B의 황제)
⚫5주차: 8월 11일 김희수 (래퍼)
⚫6주차: 8월 18일 왁스 (발라드. 댄스곡의 전설)
⚫7주차: 8월 25일 박군 (트롯 EDM의 새로운 장르 개척자)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승에 점점 다가서는 장유빈 “큰 실수만 줄인다면”
- 박은신 무결점 플레이 “체중 늘려 하반기 본격 시동”
- 배용준, 어제와 다른 오늘 “퍼트감 되찾겠다”
- 허웅 고소부터 이해인 성추행 혐의까지…혼탁해진 스포츠섹션
- ‘비즈플레이·원더클럽 OPEN with 클럽72’ 프로선수 애장품 경매 이벤트 인기
- "배 나온 오빠" "하야하라"…이재명 민주당, '김건희 규탄' 총력 장외집회
- 원희룡 "제주지사 때부터 명태균과 소통? 강혜경 주장, 명백한 허위사실"
- 김기현, 野 윤석열 정권 규탄 장외집회에 "탄핵 1순위는 이재명 자신"
- '나는 솔로' 23기 정숙 '성매매·전과 논란'에 "억울하다" 반박
- ‘헛심 공방’ 전북·인천, 멸망전 무승부…아무도 웃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