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구 생방만 3천번”…SOOP, 대한배구협회와 생태계 활성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OOP은 대한배구협회와 오는 7월과 8월 2개월 간 우수 방송 학교·클럽을 대상으로 총 1500만원 상당의 장학금과 배구 용품을 지원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지원 프로그램은 배구 생방송이 가능한 클럽, 초·중·고, 대학·동호인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SOOP 유준석 스포츠사업실장은 "많은 지원을 아끼지 않는 대한배구협회와 함께 앞으로도 아마추어 배구 생태계를 활성화하기 위해 다양한 지원과 혜택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OOP은 대한배구협회와 오는 7월과 8월 2개월 간 우수 방송 학교·클럽을 대상으로 총 1500만원 상당의 장학금과 배구 용품을 지원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아마추어와 유소년 배구 생태계 확장을 위해 마련했다. SOOP은 올해 상반기에만 3000개 넘는 배구 생방송을 진행하는 등 아마추어와 유소년 배구 분야에서 입지를 다져오고 있다.
이번 지원 프로그램은 배구 생방송이 가능한 클럽, 초·중·고, 대학·동호인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방송은 유소년과 아마추어의 연습·친선·대회 경기 등 다양한 형태가 모두 포함된다.
지원자는 아프리카TV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작성한 후 이벤트 기간에 ‘아마 배구’ 방송 카테고리에서 20시간 이상 방송을 진행하면 된다. 우수 방송 학교·클럽 선정 기준은 이벤트 기간에 라이브 스트리밍 방송 시간(80%)과 시청자 수(20%)로 결정되며, 상위 20개 팀에게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선정된 1~10등 10개 팀에게는 장학금 30만원과 80만원 상당의 배구 용품(배구공)을 지급한다. 11~20등에게는 40만원 상당의 배구 용품을 지원한다.
SOOP 유준석 스포츠사업실장은 “많은 지원을 아끼지 않는 대한배구협회와 함께 앞으로도 아마추어 배구 생태계를 활성화하기 위해 다양한 지원과 혜택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男女 고교생 목욕탕서 집단 성관계…발칵 뒤집힌 北
- "젊은女 갑자기 바지 벗더니…" CCTV에 잡힌 충격 장면
- "68세 아버지가 맞고 오셨습니다" 처참한 몰골 된 피범벅 택시기사
- "저렇게 예쁜데 왜…" 아동학대 女교사 공개되자 난리났다
- 러닝머신 타던 22세女, 땀 닦다가 추락사했다
- 날 밝은 '운명의 11월'…김혜경 '先유죄', 이재명 대권가도 타격 전망은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에 첫 입장…"분열 조장할 필요 없다"
- 김혜경 벌금 150만원 선고…"범행 부인하고 책임 전가"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멀티홈런에 호수비…한국야구 구한 김도영 [프리미어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