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시 "BTS 뷔 영상편지 봤다…하루빨리 만나뵙길 기다려, 군복무 건강히" (서진이네2)

이예진 기자 2024. 6. 28. 10: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민시가 방탄소년단 뷔에게 응원 메시지를 보냈다.

28일 오전 tvN 예능 프로그램 '서진이네2'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서진이네2'는 곰탕에 진심인 사장님과 직원들의 복작복작 한식당 운영기를 담는 프로그램이다.

'서진이네2'는 오늘(28일) 8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배우 고민시가 방탄소년단 뷔에게 응원 메시지를 보냈다.

28일 오전 tvN 예능 프로그램 '서진이네2'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나영석 PD와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 고민시가 참석했다.

'서진이네2'는 곰탕에 진심인 사장님과 직원들의 복작복작 한식당 운영기를 담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시즌에는 멕시코 바칼라르에서 K-분식의 맛을 알렸다면 이번 시즌에는 아이슬란드에 서진이네 2호점을 오픈하고 뜨끈한 곰탕으로 현지 손님들의 취향 저격에 나선다고 해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막내 인턴으로 합류한 고민시는 이날 "황금인턴으로 인사드리게 된 고민시다"라며 인사를 건넸다. 

섭외 요청 당시를 떠올리며 "'왜 저를?'이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바로 '하겠습니다 좋아요'라고 했던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진귀한 경험이었다. 떨리고 설렌다. 잘 보조하려고 했고, 진심을 다하자 진심은 통한다는 생각으로 임했던 것 같다. 나 PD님이랑 중간중간에 있었던 모든 과정들에 놀라웠던 순간들이 많이서 믿기지 않는 현실인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방탄소년단(BTS) 김태형(뷔)이 지난 시즌 활약했던 바, 고민시는 "안그래도 태형 선배님께서 남겨주신 영상편지 잘 봤다. 느리지 않고 빠릿빠릿한 좋은 후배였는지는 모르겠지만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고 하루빨리 만나 뵐 날을 기다리고 있겠다. 몸 건강히 군복무 하고 오시길 바라겠다"고 이야기했다.

'서진이네2'는 오늘(28일) 8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tvN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