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가산, GFFG 복합매장 오픈…“맛집 피자, 도넛 한 곳에서 만나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복합쇼핑몰 퍼블릭가산에 푸드&라이프스타일 기업 GFFG의 브랜드 '노티드', '다운타우너', '클랩피자'를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복합매장을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한편, 퍼블릭가산은 GFFG 복합매장 외에도 외식 브랜드 개발 업계의 미다스 손 'CIC F&B'와도 손잡고 백화점 등 유통 채널 내 푸드홀 대비 2배 이상 넓은 규모인 700평대 초대형 푸드홀 오픈을 준비 중에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복합쇼핑몰 퍼블릭가산에 푸드&라이프스타일 기업 GFFG의 브랜드 '노티드', '다운타우너', '클랩피자'를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복합매장을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로써 신세계백화점 천안아산점에 이은 두 번째, 복합쇼핑몰로는 처음으로 GFFG의 복합매장을 퍼블릭가산에서 운영하게 됐다.
GFFG의 대표 브랜드인 노티드는 2017년 런칭 이후 전국적인 도넛 열풍을 불러일으키며 대한민국 대표 디저트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2016년 서울 한남동에서 오픈한 다운타우너는 아메리칸 스타일 패스트&프리미엄 버거를 선보이며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다.
'뉴 제너레이션 아메리칸 다이닝' 클랩피자는 2020년 청담점을 오픈하며 트렌드를 이끄는 피자 맛집으로 자리 잡았다.
세 브랜드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복합매장은 퍼블릭가산을 통해 100평대 규모로 선보인다.
이곳에서는 각 브랜드의 모든 메뉴를 비롯해 다양한 굿즈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SNS를 통해 내달 16일까지 다운타우너 퍼블릭가산점과 클랩피자 퍼블릭가산점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퍼블릭가산 관계자는 “이들 브랜드가 복합쇼핑몰 최초로 금천구 가산동에 복합매장을 열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인근에서 쉽게 만나볼 수 없었던 인기 F&B를 비롯해 트렌디한 컨텐츠를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퍼블릭가산은 GFFG 복합매장 외에도 외식 브랜드 개발 업계의 미다스 손 ‘CIC F&B’와도 손잡고 백화점 등 유통 채널 내 푸드홀 대비 2배 이상 넓은 규모인 700평대 초대형 푸드홀 오픈을 준비 중에 있다. 다양한 메뉴 구성과 다채로운 이벤트로 복합 식음 컨텐츠 체험 공간을 선보일 예정이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男女 고교생 목욕탕서 집단 성관계…발칵 뒤집힌 北
- "68세 아버지가 맞고 오셨습니다" 처참한 몰골 된 피범벅 택시기사
- "젊은女 갑자기 바지 벗더니…" CCTV에 잡힌 충격 장면
- 러닝머신 타던 22세女, 땀 닦다가 추락사했다
- "저렇게 예쁜데 왜…" 아동학대 女교사 공개되자 난리났다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빗속에서 집회 나선 이재명 "이재명 펄펄하게 살아서 인사드린다" (종합)
- 윤 대통령 "페루, 중남미 최대 방산 파트너…양국 방산 협력 확대 기대"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도미니카전 필승은 당연’ 류중일호 경우의 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