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정희 "故 서세원, 나랑 살았으면 안 죽었어" (금쪽상담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금쪽상담소' 서정희가 故 서세원을 언급했다.
지난 27일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말미에는 다음주 게스트인 서정희의 영상이 공개됐다.
오은영은 서정희의 상태에 대해 "예상치에서 조금만 벗어나도 살 수가 없는 거다"이라고 분석했다.
서정희는 "그런 거 같다. 분명히 나랑 살았으면 안 죽었을 텐데. 나를 많이 사랑한 사람인데 죽기 전에라도 한번은 만났으면"이라고 전 남편인 故 서세원에 대해 언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금쪽상담소' 서정희가 故 서세원을 언급했다.
지난 27일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말미에는 다음주 게스트인 서정희의 영상이 공개됐다. 서정희는 공개 연애 중인 6살 연하의 건축가 김태현 씨와 함께 출연했다.
이전 출연 때와 달리 밝아진 서정희였지만, 그는 여전히 트라우마를 겪고 있음을 밝혔다.
서정희의 딸 서동주는 VCR 영상을 통해 "엄마가 운전을 하다가 길을 잃는다. 갑자기 패닉이 온다"고 말했다.
이에 서정희는 "패닉도 보통 오는 게 아니다. 공황장애가 온다. 이성을 잃는다"고 털어놨다.
오은영은 서정희의 상태에 대해 "예상치에서 조금만 벗어나도 살 수가 없는 거다"이라고 분석했다.
그러면서 서정희에게 "아직까지 영향을 받고 있는 걸 느끼냐"고 조심스럽게 물었다.
서정희는 "그런 거 같다. 분명히 나랑 살았으면 안 죽었을 텐데. 나를 많이 사랑한 사람인데 죽기 전에라도 한번은 만났으면"이라고 전 남편인 故 서세원에 대해 언급했다.
서정희의 답변에 잠시 머뭇거린 오은영은 "이전 결혼 생활이 트라우마로 느껴지냐"고 물었고, 서정희는 "그렇다"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내가 정말 변했을까. 선생님이 나를 보셨을 때 지금 내 모습이 어떠냐"며 오은영에게 질문하기도 했다.
사진=채널A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민, 결국 열애 인정 "의견 차이로 다투기도"
- '하반신 마비' 박위 "부부관계 가능" 2세 계획 공개 후 근황
- 이동국 아들 시안, 토트넘 가더니 트로피까지…차세대 유망주답네
- '김구라 子' 그리 "母 빚 갚고 생활비→조모 간병인까지, 재산 축적 無" (다까바)[종합]
- '나는 솔로' 17기 영수, 15기 정숙에 "소시오패스" 저격→손절 사태
- '1억 빚투 침묵' 이영숙, '흑백요리사' 출연료 압류→"소송만 17건" 첩첩산중 [엑's 이슈]
- '사생활 논란·배우 교체' 휘청이는 속편…'오징어 게임2'는 어떨까 [엑's 이슈]
- 전청조 사기극 후…남현희 "겨우 살고 있어" 호소→무더기 고소 [엑's 이슈]
- '이혼 12년차' 오정연 "속 편할 날 없어" 눈물의 가정사→강력 재혼 의지 [엑's 이슈]
- '20억 펜트하우스' 가더니 또 신혼…이솔이, ♥박성광 품에 쏙 안겨 "기분 좋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