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위♥' 송지은, 깜짝 브라이덜 샤워에 눈물…"빛나는 20대였다" (위라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결혼을 앞둔 송지은이 절친들의 깜짝 브라이덜샤워에 감동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결혼을 앞둔 송지은의 브라이덜샤워 현장이 담겼다.
정성껏 준비한 브라이덜샤워에 송지은은 놀라 감동의 눈물을 흘리기도.
깜짝 브라이덜 샤워에 눈물을 흘리는 송지은의 영상을 보며 박위는 "귀엽다, 눈치는 제로다"라며 팔불출 면모를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결혼을 앞둔 송지은이 절친들의 깜짝 브라이덜샤워에 감동했다.
27일 유튜브 채널 '위라클'에는 '형부! 우리 지은언니 잘 부탁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결혼을 앞둔 송지은의 브라이덜샤워 현장이 담겼다.
이날 배우 정유민, 주아름은 송지은을 위한 브라이덜샤워를 손수 준비했다. 정성껏 준비한 브라이덜샤워에 송지은은 놀라 감동의 눈물을 흘리기도.
그런 가운데 송지은의 예비 남편 박위도 등장해 달달한 애정을 과시했다.
박위는 정유민, 주아름이 선물한 케이크와 꽃다발을 받아들고 "태어나서 이런 거 처음 본다"며 신기해했다.
깜짝 브라이덜 샤워에 눈물을 흘리는 송지은의 영상을 보며 박위는 "귀엽다, 눈치는 제로다"라며 팔불출 면모를 드러냈다.
이벤트를 준비한 친구들과 송지은은 "빛나는 20대였다, 우리 30대 잘 살아보자"라며 애틋한 우정을 과시했다.
이내 박위와 송지은은 둘만의 오붓한 데이트를 즐겼다.
송지은은 "오빠가 나날이 살이 빠진다"며 놀라워하자 박위는 "사랑해서 그렇지"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시크릿 출신 송지은은 오는 10월 유튜브 크리에이터 박위와 결혼 예정이다. 박위는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송지은과의 달달한 애정을 과시한 바 있다.
사진=위라클 WERACLE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아들 시안, 토트넘 가더니 트로피까지…차세대 유망주답네
- '하반신 마비' 박위 "부부관계 가능" 2세 계획 공개 후 근황
- '김구라 子' 그리 "母 빚 갚고 생활비→조모 간병인까지, 재산 축적 無" (다까바)[종합]
- 박철, 10년 만의 '깜짝' 등장…"신병 앓고 신내림 받아" (가보자고2)
- 김종민, 결국 열애 인정 "♥여친 화나면 안아줘야" 편하게 언급까지? (먹찌빠)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