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모·김병현 "子 성교육, 몰라도 될 나이"…"다 안다" 팩폭에 '당황' (마법의 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E채널 새 예능 '마법의 성'이 부모의 예상과 다르게 알 건 다 아는 알파 세대에 맞는 맞춤형 성교육을 예고했다.
27일 공개된 '마법의 성' 티저에서는 MC 장윤정과 도경완 부부가 올바른 아이 성교육 가이드 '마법의 성' 시작을 알렸다.
덮어두기만 하는 게 성교육이었던 엄마아빠들도 이제는 알 건 다 알고 있는 알파 세대에게 맞는 성교육에 대해 치열하게 고민하는 가운데, '마법의 성'에서는 명확하고 확실한 성교육 가이드를 제시할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E채널 새 예능 '마법의 성'이 부모의 예상과 다르게 알 건 다 아는 알파 세대에 맞는 맞춤형 성교육을 예고했다.
27일 공개된 '마법의 성' 티저에서는 MC 장윤정과 도경완 부부가 올바른 아이 성교육 가이드 '마법의 성' 시작을 알렸다.
그리고 각자의 아이들과 함께 성교육을 받으러 찾아온 안재모·김미려·에바·김병현의 모습이 포착됐다.
아이 성교육을 놓고 김병현은 "아직은 생각이 없다"라며 아들 김태윤 군에게 성교육이 필요하지 않다고 단언했다. 안서영 양과 안서빈 군의 아버지 안재모도 "아직은 몰라도 될 나이다"라며 손사래를 쳤다.
하지만 이어 공개된 VCR에 따르면 아이들은 '몰라도 되는 나이'가 아니었다.
아이들에게 성에 대한 궁금한 점, 알고 있는 단어들을 적어달라는 부탁을 던지자 아이들은 멈추지 않고 무언가를 써 내려갔다.
생각지도 못한 단어가 등장하자 도경완은 "첫 단어가 저렇게 나간다고?"라며 화들짝 놀랐다. 안재모도 "저 얘기를 어디서 들었을까"라며 충격에 빠졌다.
특히 아이들의 '엄빠 세대'가 받았던 "뽀뽀하면 아기가 생긴다", "손만 잡아도 임신한다" 등의 엉터리 성교육은 더 이상 통하지 않았다.
김병현의 아들 김태윤 군은 "못 배운 사람 같다"라는 묵직한 팩트 폭격을 날리며 제대로 된 성교육을 강조했다.
덮어두기만 하는 게 성교육이었던 엄마아빠들도 이제는 알 건 다 알고 있는 알파 세대에게 맞는 성교육에 대해 치열하게 고민하는 가운데, '마법의 성'에서는 명확하고 확실한 성교육 가이드를 제시할 전망이다.
한편 '마법의 성' 1화에서는 학부모들이 가장 고민스러워하는 적절한 성교육 시기와 방법에 대한 내용이 담길 예정이다. 제작진은 "가장 기본적이지만 가장 어려운 문제를 의미있게 풀어나갈 것"이라며 1편 방송 내용을 귀띔했다.
'마법의 성'은 오는 7월 11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된다.
사진 = 티캐스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아들 시안, 토트넘 가더니 트로피까지…차세대 유망주답네
- '하반신 마비' 박위 "부부관계 가능" 2세 계획 공개 후 근황
- '김구라 子' 그리 "母 빚 갚고 생활비→조모 간병인까지, 재산 축적 無" (다까바)[종합]
- 박철, 10년 만의 '깜짝' 등장…"신병 앓고 신내림 받아" (가보자고2)
- 김종민, 결국 열애 인정 "♥여친 화나면 안아줘야" 편하게 언급까지? (먹찌빠)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