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올로지, 여름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4종·이너뷰티 음료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푸드올로지는 다이어트의 계절 여름을 맞아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4종과 이너뷰티 음료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은 '콜레올로지 컷 다이어트 유산균', '버닝올로지 올인원', '콜레올로지 더블샷 7일', '콜레올로지 쾌변 젤리' 등 총 4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푸드올로지는 다이어트의 계절 여름을 맞아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4종과 이너뷰티 음료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은 ‘콜레올로지 컷 다이어트 유산균’, ‘버닝올로지 올인원’, ‘콜레올로지 더블샷 7일’, ‘콜레올로지 쾌변 젤리’ 등 총 4종이다.
콜레올로지 컷 다이어트 유산균(빨간 캡슐 다이어트)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국내 최초 식물 유래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제품으로 ‘체지방 잡는 다이어트 유산균’으로도 불리는 락토바실러스 복합물이 주원료로 사용됐다. 소비기한 끝까지 보장하는 살아있는 생유산균 101억 마리를 함유하고 있으며, 체지방 감소와 함께 장내 유익균 활성을 촉진해 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
버닝올로지 올인원은 국내 최초 혈압, 혈행, 혈당, 체지방 감소까지 4중 건강 케어가 동시에 가능한 제품이다. 높은 혈압과 혈행 개선 이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나토균배양분말’과 식후 혈당 상승 억제를 위한 ‘바나바잎추출물’,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식물성 다이어트 원료인 ‘시서스추출물’을 배합해 현대인들이 가장 많이 하는 건강 고민을 한 포로 케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푸드올로지에서 최초로 선보인 다이어트 이중제형 제품인 콜레올로지 더블샷 7일(빨간앰플)은 푸드올로지의 대표 제품인 ‘빨간통’, ‘빨간물’ 다이어트를 하나로 설계해 체지방감소, 식후 혈당케어, 항산화 등 15중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녹차추출물, 바나나잎추출물, 은행잎추출물, 비타민 등 핵심을 담은 미니 정제와 흡수 빠른 석류맛 액상 구성으로 언제 어디서나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다.
콜레올로지 쾌변 젤리(보라젤리)는 자사 제품인 ‘콜레올로지 컷팅 젤리’의 인기에 힘입어 새롭게 선보이게 된 제품이다. 배변 빈도, 배변량 증가가 확인된 폴리덱스트로스 성분과 피하지방, 내장지방 감소가 확인된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을 함유해 다이어트 시 발생하는 주요 고충 중의 하나인 불규칙적인 배변활동 고민을 해소하는데 주력했다.
이너뷰티 음료 ‘콜라겐 샷 워터(분홍물)’은 콜레티워터(빨간물), 터보붐워터(파란물)에 이어 GS25에 세 번째로 입점한 RTD(Ready to Drink) 제품이다. 분말타입인 콜라겐올로지 부스터 샷을 바로 마실 수 있는 워터타입으로 달달한 납작 복숭아 맛이 특징이다.
푸드올로지 관계자는 “여름철 체중관리로 고민이 많은 분들을 위해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다이어트가 가능하도록 제품군을 다양화해 맞춤형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올 여름 푸드올로지와 함께 즐겁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男女 고교생 목욕탕서 집단 성관계…발칵 뒤집힌 北
- "젊은女 갑자기 바지 벗더니…" CCTV에 잡힌 충격 장면
- "68세 아버지가 맞고 오셨습니다" 처참한 몰골 된 피범벅 택시기사
- "전대 나와줘서 진짜 고맙다"…원희룡 보자마자 포옹한 홍준표
- 野 조롱·막말 논란에…한 총리 "국민 실망시키고 국격 떨어트려"(종합)
- "이재명, 25일 위증교사도 징역형 선고 가능성" [법조계에 물어보니 555]
- 국민의힘 "죄지은 자가 벌 받는 것은 진리…이재명, 국민 앞에 진심으로 사죄해야"
- "명태균 영향력, 실제 있었나 아니면 과도하게 부풀려졌나" [법조계에 물어보니 554]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한국야구 탈락 위기, 대만전 패배 치명타+한일전 7연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