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관광공사, ‘경기투어패스’ 홍보…끼투어기자단 팸투어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관광공사(이하 공사)는 이달 초에 판매를 시작한 경기투어패스 홍보와 판매 확대를 위해 27일 안성시에서 '13기 끼투어 기자단 팸투어'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끼투어 기자단은 도내의 다양한 관광지를 방문, 체험 등을 바탕으로 후기형 여행 콘텐츠 제작, '경기관광 플랫폼' 및 개인 블로그 게재, 경기도 팸투어 참여 등의 활동을 하는 경기관광 전문필진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관광공사(이하 공사)는 이달 초에 판매를 시작한 경기투어패스 홍보와 판매 확대를 위해 27일 안성시에서 ‘13기 끼투어 기자단 팸투어’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끼투어 기자단은 도내의 다양한 관광지를 방문, 체험 등을 바탕으로 후기형 여행 콘텐츠 제작, ‘경기관광 플랫폼’ 및 개인 블로그 게재, 경기도 팸투어 참여 등의 활동을 하는 경기관광 전문필진이다.
이번 팸투어는 관광객들에게 경기투어패스의 유용성과 편리함을 널리 알리기 위해 끼투어 기자단 14명이 참여했다.
이들은 ‘경기투어패스 통합이용권(24시간권)’으로 안성시의 가맹시설사인 안성팜랜드, 안성맞춤랜드, 올드타임(경양식), 풍사니랑(카페)을 직접 방문, 취재한 내용 등을 ‘경기관광 플랫폼’ 및 개인 블로그에 게재할 예정이다.
또 공사는 이날 오후 풍사니랑에서 ‘경기관광 인스타그램’ 팔로워 등을 대상으로 라이브방송도 진행했다.
방송 주제는 ‘경기도에서 슬기로운 여름생활 보내기’로 경기투어패스 출시 소개 및 코스 추천, 7월 경기도 가볼 만한 곳, 휴가지, 축제 등에 대해 재밌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했다.
경기관광공사 관계자는 “이번 팸투어의 성과를 바탕으로 더욱 다양한 관광 콘텐츠를 소개하여 도내 관광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해 나갈 방침”이라며 “경기관광플랫폼에 제작된 콘텐츠가 실시간 등재되는 만큼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경기도의 매력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기도, '농어업소득 333 프로젝트' 첫 워크숍…1기 선발 56명 대상
- 경기도, 여름철 식중독 사전예방…'소통전담관리원' 64명 활동
- 경기도, 여름철 수상레저활동 안전사고 예방 합동단속
- 경기도,'G-펀드' 조성액 1조 돌파…당초 목표 보다 2년 조기 달성
- 경기도, '이동식 평상' 등 360개 주요 계곡·하천 불법행위 단속
- 이재명, 이번에는 못 피했다…확정시 대선출마 불가
- 국민의힘 "죄지은 자가 벌 받는 것은 진리…이재명, 국민 앞에 진심으로 사죄해야"
- "민심이 이겼다. 법치가 승리했다"…김기현 "이재명, 봉고파직·위리안치해야"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