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올림픽공원, 우리가 만든다' 체육공단, 'eco 올팍 with 프렌즈' 캠페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이하 체육공단)이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기 위한 친환경 캠페인 'eco 올팍 with 프렌즈'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eco 올팍 with 프렌즈'는 체육공단이 올림픽공원 내 입점한 편의 업체 및 체육단체 등과 함께 연중 추진하는 캠페인이다.
체육공단 관계자는 "올림픽공원 입주업체와 함께하는 첫 번째 캠페인이라 의미가 더 크다. 앞으로도 일상에서 손쉽게 환경 보호를 실천할 수 있는 주제로 캠페인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원영 기자)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이하 체육공단)이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기 위한 친환경 캠페인 'eco 올팍 with 프렌즈'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eco 올팍 with 프렌즈'는 체육공단이 올림픽공원 내 입점한 편의 업체 및 체육단체 등과 함께 연중 추진하는 캠페인이다. 공원 방문객 및 입주기관 임직원의 친환경 의식 향상을 통한 명품 공원 조성을 위해 다양한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오는 29일에 개최되는 첫 번째 캠페인은 'NO 일회용품'이라는 주제로 올림픽공원에 입점한 카페들과 함께 진행한다.
이날 해당 카페를 방문해 아이스 메뉴를 포장 주문하면 생분해 재질의 친환경 컵이 제공된다. 아울러 SNS에 다회용기 사용을 인증하면 재사용이 가능한 '백호돌이' 컵을 선착순(200명)으로 받을 수 있다.
체육공단 관계자는 "올림픽공원 입주업체와 함께하는 첫 번째 캠페인이라 의미가 더 크다. 앞으로도 일상에서 손쉽게 환경 보호를 실천할 수 있는 주제로 캠페인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사진=국민체육진흥공단
최원영 기자 yeong@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와이스 모모, 노출 의상에 드러난 볼륨 몸매 '깜짝'
- '대만 진출' 치어리더 안지현, 대놓고 몸매 자랑 "탐이 나?"
- '하반신 마비' 박위 "부부관계 가능" 2세 계획 공개 후 근황
- "2번 임신→3억 협박…마약 의혹까지" 허웅, 前 여자친구 고소 [종합]
- 김민재 처제, '선업튀' 김태성과 무슨 사이? 다정 투샷 포착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