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9개월' 랄랄, D라인 볼록 "예정일보다 빨리 나올 듯…살려주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리에이터 겸 방송인 랄랄이 출산을 한 달 앞둔 근황을 전했다.
27일 랄랄은 개인 계정에 "만삭 36주차인데 조땅(태명)이가 벌써 3.2kg래요... (80kg 찍음)"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한편, 랄랄은 지난 2월 혼전 임신과 함께 결혼 소식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크리에이터 겸 방송인 랄랄이 출산을 한 달 앞둔 근황을 전했다.
27일 랄랄은 개인 계정에 "만삭 36주차인데 조땅(태명)이가 벌써 3.2kg래요... (80kg 찍음)"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이어 그는 "예정일보다 1~2주 더 빨리 나올 것 같다고 하는데 정말 한 개도 안 무섭네요. 정말로 ^^ 살려주세요"라고 덧붙였다.
만삭 화보에는 임신 9개월 차를 맞은 랄랄의 모습이 담겼다. 출산을 코 앞에 둔 랄랄은 어느덧 볼록 나온 D라인을 공개했다.
밝은 웃음과 함께 남편과의 달달한 순간도 남겨 눈길을 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집주인 아주머니(부캐)의 리즈시절", "한창 힘들 시기네요. 몸에 좋은 것만 드세요", "랄랄 닮은 조땅이는 어떤 모습일지 기대돼요", "순산하세요" 등 반응을 전했다.
한편, 랄랄은 지난 2월 혼전 임신과 함께 결혼 소식을 공개했다. 오는 7월 출산 예정이며 2세는 딸이다.
사진=랄랄 계정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반신 마비' 박위 "부부관계 가능" 2세 계획 공개 후 근황
- 김종민, 결국 열애 인정 "♥여친 화나면 안아줘야" 편하게 언급까지? (먹찌빠)
- 박재범, 19금 성인 플랫폼 진출…맨몸에 女 속옷 '파격 행보'
- '나는 솔로' 17기 영수, 15기 정숙에 "소시오패스" 저격→손절 사태
- 김나영, 드레스룸 12명이 12시간 정리…애프터 공개
- 에릭♥나혜미 아들 근황 공개되자 난리난 반응…"벌써 이만큼 컸어?"
- 고현정 "'前남편' 정용진에 홀랑 빠져 유학 포기"→자녀 언급까지 (유퀴즈)[종합]
- "이별 알았나?"…정호연·이동휘 결별에 지드래곤 소환된 이유 [엑's 이슈]
- '레미제라블' 백종원 "일반인 이슈 예상했지만…학연·지연 총동원해"
- 오정연, 충격적인 바이크 사고 영상 공개 "100km로 달리다 기절" (솔로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