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미니 7집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 '클락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자체 프로듀싱 아이돌' 그룹 (여자)아이들이 서머퀸의 귀환을 예고했다.
27일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여자)아이들 미니 7집 'I SWAY(아이 스웨이)'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여자)아이들의 이번 앨범 타이틀곡은 '클락션'(Klaxon)이다.
이번 앨범으로 (여자)아이들은 자체 프로듀싱 아이돌답게 음악적 세계 확장에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자체 프로듀싱 아이돌' 그룹 (여자)아이들이 서머퀸의 귀환을 예고했다.
27일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여자)아이들 미니 7집 ‘I SWAY(아이 스웨이)’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여자)아이들의 이번 앨범 타이틀곡은 ‘클락션’(Klaxon)이다. 이를 포함해 앨범에는 ‘Last Forever’(라스트 포에버), ‘Bloom’(블룸), ‘Neverland’(네버랜드) 등 총 4곡이 수록됐다.
‘클락션’은 리더 소연이 작사, 작곡, 편곡까지 모든 과정에 참여한 곡이다. ‘퀸카’ ‘슈퍼 레이디’ 등 (여자)아이들의 히트곡에 참여한 Pop Time, Daily, Likey가 작·편곡으로 또 한 번 의기투합했다.
이번 앨범으로 (여자)아이들은 자체 프로듀싱 아이돌답게 음악적 세계 확장에 나선다. 멤버 우기는 ‘Last Forever’의 작곡, 작사에 참여했고, 민니 또한 ‘Bloom’의 작곡, 작사를 맡았다. 또한, 공식 팬클럽명 ‘Neverland’(네버랜드)를 곡 제목으로 한 팬송을 마지막 트랙으로 준비해 특별함을 더했다.
(여자)아이들의 미니 7집 ‘I SWAY’는 오는 7월 8일 발매된다. 앨범 활동에 이어 이들은 8월 3일, 4일 서울 송파구 KSPO 돔(구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2024 월드투어 서울 무대에 오른다.
서울을 시작으로 (여자)아이들은 홍콩, 도쿄, 터코마, 오클랜드, 애너하임, 휴스턴, 로즈몬트, 벨몬트 파크, 타이베이, 방콕, 마카오, 멜버른, 시드니까지 전 세계 14개 도시에서 월드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
김희윤 기자 film4h@asiae.co.kr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수 벤 "아이 낳고 6개월만에 이혼 결심…거짓말에 신뢰 무너져" - 아시아경제
- 버거킹이 광고했던 34일…와퍼는 실제 어떻게 변했나 - 아시아경제
- 100명에 알렸는데 달랑 5명 참석…결혼식하다 인생 되돌아본 부부 - 아시아경제
- 장난감 사진에 알몸 비쳐…최현욱, SNS 올렸다가 '화들짝' - 아시아경제
- "황정음처럼 헤어지면 큰일"…이혼전문 변호사 뜯어 말리는 이유 - 아시아경제
- "언니들 이러려고 돈 벌었다"…동덕여대 졸업생들, 트럭 시위 동참 - 아시아경제
- "번호 몰라도 근처에 있으면 단톡방 초대"…카톡 신기능 뭐지? - 아시아경제
- "'김 시장' 불렀다고 욕 하다니"…의왕시장에 뿔난 시의원들 - 아시아경제
- "평일 1000만원 매출에도 나가는 돈에 먹튀도 많아"…정준하 웃픈 사연 - 아시아경제
- '초가공식품' 패푸·탄산음료…애한테 이만큼 위험하다니 - 아시아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