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소노시즌, 프리미엄 기능성 베개 2종 출시…숙면 수요 공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SONOSEASON)이 프리미엄 기능성 베개 2종을 출시하며 숙면 수요 공략에 속도를 낸다.
소노시즌은 독일산 프리미엄 매트리스와 프레임, 침구뿐만 아니라 호텔형‧기능성 베개를 함께 전개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SONOSEASON)이 프리미엄 기능성 베개 2종을 출시하며 숙면 수요 공략에 속도를 낸다.
소노시즌은 독일산 프리미엄 매트리스와 프레임, 침구뿐만 아니라 호텔형‧기능성 베개를 함께 전개하고 있다.
소노시즌의 호텔 베개솜은 FITI시험연구원으로부터 인증받은 알러지‧진드기 프리 기능과 항균성 및 소취 기능까지 겸비한 ‘그래피놀’ 소재로 제작돼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입소문을 얻고 있다.
이번 베개 신제품 2종, ‘그래피놀 히든 필로우’와 ‘하이브리드 28’은 각자 선호하는 착와감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해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먼저,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한 ‘그래피놀 히든 필로우’는 호텔베개와 경추베개를 하나로 합쳐 베개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올인원 베개다.
그래피놀 소재 충전재 사이에 C-커브형 고밀도 히든 메모리폼을 추가해 경추를 탄탄하게 지지해 주면서도 호텔 베개의 푹신함과 고급스러움을 그대로 살렸다.
특히 이 제품은 베개 상부과 하부 높이가 다르게 제작돼 각자 원하는 높이에 맞게 방향을 바꿔 밸 수 있다.
베개 겉감에는 항균 및 소취 등에서 FITI시험연구원의 인증 기준을 통화한 것은 물론 독일 더마테스트의 최상위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한 초고밀도 ‘리놀럭스’ 원단이 사용돼 더욱 안심할 수 있다.
‘그래피놀 히든 필로우’는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오는 7월7일부터 최대 45%의 파격적인 혜택으로 단독 선론칭한다. 펀딩이 종료된 이후에는 전국 소노시즌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함께 출시한 ‘하이브리드 28’ 베개는 듀얼 하이브리드 고밀도 메모리폼으로 제작됐다. 베개 양면이 각각 단단한 펌과 부드러운 소프트 경도로 다르게 만들어져 선호하는 쪽으로 자유롭게 바꿔 밸 수 있다.
인체공학적 설계도 적용됐다. 베개 좌우에는 펌 경도, 가운데에는 소프트 경도의 서클 폼 28개를 배치해 어떤 수면 자세에도 편안함을 선사한다.
또 그래피놀에 모달 섬유를 함유한 3중직 신규 개발 원단을 적용하고 109개의 에어홀을 더해 통기성도 극대화했다. 이 제품은 7월 소노시즌 전 채널에서 출시된다.
소노시즌 관계자는 “베개는 수면의 질과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기 때문에 자신에 맞는 베개를 찾고자 하는 수요가 점점 늘고 있다”며 “이번 소노시즌의 프리미엄 기능성 베개 2종은 나의 수면 취향에 맞춰 사용할 수 있어 ‘베개 유목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건강한 수면을 돕는 우수한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男女 고교생 목욕탕서 집단 성관계…발칵 뒤집힌 北
- "68세 아버지가 맞고 오셨습니다" 처참한 몰골 된 피범벅 택시기사
- "전대 나와줘서 진짜 고맙다"…원희룡 보자마자 포옹한 홍준표
- 러닝머신 타던 22세女, 땀 닦다가 추락사했다
- “장마·폭염에 식중독 비상” 외식업계는 블랙컨슈머에 속앓이
- 여야의정 협의체 2차 회의 열었지만, 여전히 '평행선'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거주자외화예금 51억 달러↓…원·달러 환율 상승 탓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외인에 엇갈린 희비’ KB손해보험, 한국전력 상대 2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