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보은군과 농식품 유통 디지털 전환·판로 확대 업무협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마켓은 충청북도 보은군과 '농식품 유통 디지털 전환 및 판로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보은군 우수 농특산물의 온라인 판로 개척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임학진 G마켓 마트사업실 실장은 "이번 업무협약은 지역 농업의 성장 기반을 마련하고 경쟁력 높은 농특산물의 온라인 판로 개척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고객들에게 보은군 대표 특산물을 비롯해 다양한 우수 식품을 알리고 농특산물 생산자에게는 스타셀러로 거듭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G마켓은 충청북도 보은군과 ‘농식품 유통 디지털 전환 및 판로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보은군 우수 농특산물의 온라인 판로 개척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양측은 이번 협약으로 고물가 속 어려움을 겪는 지역 농가의 소득 증대와 우수 농특산물 온라인 판로 개척을 위해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G마켓은 보은군 농식품 유통 디지털 전환 지원 사업을 적극 추진한다.
우선 보은군 우수 식품을 발굴하고 특가딜, 라이브방송, 광고비 지원 등으로 성장 기반을 마련해주는 농특산물 맞춤형 컨설팅 및 큐레이션 지원 사업을 진행한다. G마켓과 옥션 내 보은군 농특산물 브랜드 전용관을 운영하고 할인쿠폰 제공, 연계 프로모션 진행 등 다양한 혜택을 지원한다.
지역 대표 아이템을 활용한 사업도 진행한다. G마켓은 보은군 대표 지역축제 ‘보은대추축제’ 현장 라이브방송을 운영, 지역 특산물 ‘보은대추’ 인지도 제고에 앞장선다.
이 외에도 속리산 프리미엄 쌀 판촉 지원 등을 통해 지역 특산물 판매 증대 및 지역 경제 활성화를 도모한다.
보은군은 지역에서 생산되는 우수 품질 농특산물을 선정 및 관리하고, G마켓을 통해 온라인 판로 확대 및 판매 활성화를 돕는다.
임학진 G마켓 마트사업실 실장은 “이번 업무협약은 지역 농업의 성장 기반을 마련하고 경쟁력 높은 농특산물의 온라인 판로 개척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고객들에게 보은군 대표 특산물을 비롯해 다양한 우수 식품을 알리고 농특산물 생산자에게는 스타셀러로 거듭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男女 고교생 목욕탕서 집단 성관계…발칵 뒤집힌 北
- "젊은女 갑자기 바지 벗더니…" CCTV에 잡힌 충격 장면
- "68세 아버지가 맞고 오셨습니다" 처참한 몰골 된 피범벅 택시기사
- 野 조롱·막말 논란에…한 총리 "국민 실망시키고 국격 떨어트려"(종합)
- 한동훈 "코에이 삼국지 하더라도 맹획으로 했다"…무슨 의미?
- 한동훈 "유죄판결 계속될 이재명…'판사 겁박'은 중형 받겠단 자해행위"
- 최민희, 급기야 정치적 공개 '살인예고'?…"비명계 움직이면 죽이겠다"
- 국민의힘, 이재명 '재판지연방지 TF' 구성…"국민과 함께 감시"
- 헤어질 결심?…뉴진스, 민희진 부르고 팀명 ‘버릴’ 의지 표명하고 [D:이슈]
- "따뜻한 마음으로" 눈물 삼킨 지바롯데, 사사키 MLB 도전 지원…팬들도 박수로 성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