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美 프리미엄 스프라우츠 입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관장이 미국의 마켓 체인 '스프라우츠(Sprouts Farmers market)'에 진출한다고 26일 밝혔다.
스프라우츠는 유기농, 글루텐프리, 비건, 비유전자변형식품(Non-GMO) 제품 등을 판매하는 프리미엄 마켓 체인 기업이다.
정관장은 '홍삼정 에브리타임'을 미국 현지인 맞춤형으로 설계한 제품들을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관장이 미국의 마켓 체인 ‘스프라우츠(Sprouts Farmers market)’에 진출한다고 26일 밝혔다.
스프라우츠는 유기농, 글루텐프리, 비건, 비유전자변형식품(Non-GMO) 제품 등을 판매하는 프리미엄 마켓 체인 기업이다. 미국 전역에 415개 매장이 있다.
정관장은 ‘홍삼정 에브리타임’을 미국 현지인 맞춤형으로 설계한 제품들을 판매한다. 정관장은 홍삼이 안전한 자연소재로 세계적인 건강식품 트렌드에 부합할 뿐 아니라 현지 소비자 맞춤형 제품을 개발한 점이 주효했다고 분석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스프라우츠와의 계약은 미국의 중상류층이 즐겨 이용하는 주력시장을 본격 확대하는 신호탄이라는 점에서 큰 의의가 있다”며 “앞으로 현지인 맞춤형 제품을 확대해 ‘K건기식’ 열풍을 주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훈 기자 hunhun@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피멍들게 때린 코치, 손흥민 친형”…손웅정 부자 피소
- [단독] 연구개발하랬더니… 토너 700만원어치 산 산업연
- 택배기사에 ‘출입비’ 5만원 요구한 아파트… 기사들 발칵
- “가장 지적인 나라”?… IQ 기준 1등 일본, 한국은 5등
- “주행 중 트렁크 날아갈 수도”…테슬라 사이버트럭 또 리콜
- 37세, 연봉 7000만원… 요즘 ‘표준 남편’ 스펙이랍니다
- “한라산이 주황색으로”… 日마저 조롱한 ‘라면 인증샷’
- ‘아리팍’ 펜트하우스 110억 첫 거래… 누가 샀나 봤더니
- 민주당, “尹대통령 ‘격노’ 배경에 김 여사 의심”
- 미국 원자폭탄 개발 권고한 아인슈타인 편지 경매에 나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