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왕은 홈런왕이네' 노시환, 비거리 145m 장외포 폭발! 전 구단 상대 홈런 완성 [대전 라이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 이글스 노시환이 야구장을 완전히 벗어나는 비거리 145m 대형 홈런포로 전 구단 상대 홈런을 달성했다.
노시환은 26일 대전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열린 2024 신한 SOL Bank KBO리그 두산 베어스와의 홈경기에서 3루수 및 4번타자로 선발 출전했다.
이날 경기 전까지 두산을 제외한 8개 구단을 상대로 홈런을 기록하고 있던 노시환은 이 홈런으로 전 구단 상대 홈런을 완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대전, 조은혜 기자) 한화 이글스 노시환이 야구장을 완전히 벗어나는 비거리 145m 대형 홈런포로 전 구단 상대 홈런을 달성했다.
노시환은 26일 대전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열린 2024 신한 SOL Bank KBO리그 두산 베어스와의 홈경기에서 3루수 및 4번타자로 선발 출전했다. 이날 노시환은 팀이 1-7로 끌려가던 4회말 무사 1・2루 상황 두산 선발투수 라울 알칸타라의 152km/h 낮은 직구를 받아쳐 가운데 담장을 넘어가는 홈런을 터뜨렸다.
비거리 145m, 전광판을 넘어가는 대형 장외 홈런이었다. 노시환의 시즌 17호 홈런으로, 8일 NC전 이후 15경기 만에 나온 노시환의 홈런. 이날 경기 전까지 두산을 제외한 8개 구단을 상대로 홈런을 기록하고 있던 노시환은 이 홈런으로 전 구단 상대 홈런을 완성했다. 시즌 6번째 기록이다.
한편 노시환의 홈런으로 점수 차를 좁힌 한화는 황영묵의 솔로 홈런까지 터지며 0-7로 끌려가던 스코어를 4회 현재 5-7, 2점 차까지 추격했다.
사진=한화 이글스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흥민 아버지' 손웅정 감독, 아동학대 혐의 피소...검찰 송치
- '하반신 마비' 박위 "부부관계 가능" 2세 계획 공개 후 근황
- '대만 진출' 치어리더 안지현, 대놓고 몸매 자랑 "탐이 나?"
- 김민재 처제, '선업튀' 김태성과 무슨 사이? 다정 투샷 포착
- '워터밤 여신' 권은비, 파격 의상…남다른 글래머 자태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