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닭 치킨, 55가지 조합 가능한 반반 메뉴 '내.완.반' 출시

이병훈 2024. 6. 26. 17: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븐-후라이드 치킨 전문 브랜드 푸라닭 치킨이 총 55가지 조합 가능한 반반 메뉴 ‘내.완.반’을 정식 메뉴로 출시했다.

‘내.완.반’은 '내가 원하는 가장 완벽한 반반'의 약자로 푸라닭 치킨의 치킨 메뉴 11종을 원하는 대로 반반 구성하여 주문할 수 있는 메뉴이다.

반반 구성이 가능한 11종의 메뉴에는 대표 메뉴인 '블랙알리오', '고추마요 치킨'을 비롯하여 '콘소메이징', '바질페스타' 등 그동안 반반 메뉴로는 주문할 수 없었던 시그니처 메뉴까지 모두 포함되었다.

‘내.완.반’은 지난 4월 25일부터 약 한 달간 한정 기간 판매된 바 있다. 한정 판매 당시 소비자들은 “다양한 맛을 한번에 반반으로 먹을 수 있어서 메뉴 선택에 고민이 줄었다", “평소에 시도해보지 못한 메뉴를 다양하게 주문할 수 있어서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으며, 판매 종료 이후로도 정식 출시를 원한다는 소비자들의 꾸준한 요청으로 한달 만에 정식 메뉴로 출시되었다.

푸라닭 치킨 관계자는 “고객분들의 다양한 입맛을 충족시켜 드리고자 이벤트 성으로 기획한 한정 판매 메뉴가 기대보다 더 많은 관심과 선택을 받게 되어 감사하는 마음으로 빠르게 정식 출시를 결정하게 되었다” 라고 밝히며, “앞으로도 푸라닭 치킨은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소비자 의견에 귀기울이고, 다양한 수요 충족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