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도박물관 28일 ‘철도의날’ 맞아 기념행사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철도박물관이 28일 '철도의 날'을 맞아 기념행사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한국철도공사(코레일)에 따르면 철도박물관은 28일부터 사흘간 특별해설 '철도박물관 보물을 찾아라', SNS 이벤트 '2024 철도가 좋은 이유', 증기기관차 그림카드 배부 등의 행사를 진행한다.
하루 4회 진행되는 특별해설은 체험 스티커북을 활용해 철도의 역사와 관련 직업 등을 소개한다.
SNS 이벤트는 철도박물관 페이스북에 '철도가 좋은 이유'를 댓글로 작성해 참여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철도박물관이 28일 ‘철도의 날’을 맞아 기념행사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한국철도공사(코레일)에 따르면 철도박물관은 28일부터 사흘간 특별해설 ‘철도박물관 보물을 찾아라’, SNS 이벤트 ‘2024 철도가 좋은 이유’, 증기기관차 그림카드 배부 등의 행사를 진행한다.
하루 4회 진행되는 특별해설은 체험 스티커북을 활용해 철도의 역사와 관련 직업 등을 소개한다.
SNS 이벤트는 철도박물관 페이스북에 ‘철도가 좋은 이유’를 댓글로 작성해 참여할 수 있다. 댓글 작성 후 박물관 안내데스크를 방문하면 선착순으로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다음달 5~21일은 실내전시관 2층 영상실에서 ‘기차도서관’을 운영한다. 철도 관련 도서와 설탕공예가 신수정 작가가 만든 증기기관차 등의 작품을 관람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철도박물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확인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대전=전희진 기자 heejin@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7세, 연봉 7000만원… 요즘 ‘표준 남편’ 스펙이랍니다
- “한라산이 주황색으로”… 日마저 조롱한 ‘라면 인증샷’
- “사망 훈련병, 운명이라 생각하라” 퇴역 장군 발언 파문
- “욕하고 때렸다”… 손웅정 감독 등 아동학대 혐의 송치
- “딸들 줄로 묶어라”… 12만 ‘대형견 유튜버’ 결국 사과
- 러닝머신 뛰다가 속도 늦췄는데… 헬스장 바깥 ‘추락’
- 한번 불붙으면 속수무책… 전기차주들 ‘남일 아니네’
- 北 띄운 오물풍선에 인천공항 3시간 운항 지연·중단
- [단독] 한동훈, 사무처 직원들 찾아가 “여러분이 주인공”
- ‘이스라엘인 안돼’ 日 호텔, 투숙객 예약 거부해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