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완♥서윤아, 커플 요가 중 스파이더맨 키스?…설렘 폭발 (신랑수업)

박세현 기자 2024. 6. 26. 10:4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동완, 서윤아가 베트남 냐짱(나트랑)에서 커플 요가를 즐겼다.

26일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처음으로 해외여행을 떠난 김동완, 서윤아가 설레는 커플 요가를 선보이던 중, 의도치 않은 사고(?)로 스튜디오 멘토군단의 설렘 지수를 한도치까지 끌어 올린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세현 기자) 김동완, 서윤아가 베트남 냐짱(나트랑)에서 커플 요가를 즐겼다.

26일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처음으로 해외여행을 떠난 김동완, 서윤아가 설레는 커플 요가를 선보이던 중, 의도치 않은 사고(?)로 스튜디오 멘토군단의 설렘 지수를 한도치까지 끌어 올린다.

앞서 베트남 냐짱에서 짜릿한 액티비티와 푸짐한 먹방을 즐긴 김동완, 서윤아는 다음 날 아침, 커플 요가로 하루를 시작한다.

자연스레 서로의 손을 잡고 발을 맞대며 밸런스를 유지하는 두 사람의 찰떡 케미에 멘토군단이자 두 사람의 오작교인 심진화는 "진짜 잘 어울린다"라며 흐뭇해한다.

그런데 김동완은 서윤아를 발로 들어 올리는 동작을 하다가 그만 힘이 풀려, 자신의 다리 위에 서윤아의 얼굴이 떨어지게 만든다.

이때 서윤아는 흡사 '스파이더맨'의 '거미줄 키스' 자세처럼 서로를 거꾸로 쳐다보는 각도를 형성하게 돼, 민망한 웃음을 터뜨린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신랑즈 데니안은 갑자기 자리를 박차고 일어서더니, "영화 '스파이더맨' 키스 아시냐? 그거 이후로 제일 설렜다. 방금!"이라면서 극강의 설렘과 부러움을 온몸으로 표현한다.

이후 김동완은 서윤아와 함께 쌀국수 식당으로 향한다.

서윤아는 김동완이 고른 식당에 매우 만족하면서, "우리가 먹는 걸 좋아하잖아"라고 하더니 "나, 오빠랑 여행 많이 다닐래"라고 말한다.

이에 김동완은 "오빠가 다 찾아줄게"라고 약속해 서윤아를 미소짓게 한다.

입맛까지 닮아가는 두 사람의 모습에 모두가 과몰입한 가운데 김동완, 서윤아는 손을 꼭 잡고 해변을 산책한다.

그러다 김동완은 한 라이브 카페에 들어가 서윤아를 위한 노래를 신청하는 것은 물론, "이번 여행 너무 좋았다. 또 오고 싶다"는 심쿵 발언을 던진다.

낭만적인 두 사람의 모먼트에, 이다해는 "내가 더 설레네~"라며 감탄한다.

갈수록 환상의 케미를 뿜어내는 김동완, 서윤아의 베트남 여행기 2탄과 결혼 1주년을 맞아 특급 이벤트 준비에 나선 심형탁과 사야의 하루는 26일 오후 9시 30분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박세현 기자 shinesh8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