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선호, 가위바위보하는 점술가들에 실망 "다른게 있을 줄" (신들린 연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들린 연애'에서 유선호가 점술가들에게 다소 실망했다.
25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들린 연애'에서는 MZ점술가들이 첫 데이트를 하면서 러브라인을 본격적으로 그려나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신동엽은 '신들린 연애' 첫 방송 후 반응을 전했다.
이런 모습을 본 유선호는 "저분들도 운명은 가위바위보로 정하는군요. 뭔가 다른게 있을 줄 알았다"고 말해 웃음을 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신들린 연애'에서 유선호가 점술가들에게 다소 실망했다.
25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들린 연애'에서는 MZ점술가들이 첫 데이트를 하면서 러브라인을 본격적으로 그려나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신동엽은 '신들린 연애' 첫 방송 후 반응을 전했다. 신동엽은 "주변에서 난리가 났다"고 했고, 유인나 역시 "알고 있는 거 있으면 말해달라고 난리"라면서 웃었다.
유선호도 "결말을 알고 있으면 말해달라고 했다"고 했고, 가비는 "저는 말할 수는 없지만, 뭔가를 알고 있는 사람이 되고 싶었다. 그래서 너무 기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여자들은 얼굴이 나와있지 않은 남자들의 인생네컷 사진을 보고 데이트 상대를 골랐다. 첫인상 투표에서 몰표를 받은 함수현이 가장 먼저 골랐다.
그리고 나머지 3명의 여성은 가위바위보로 순서를 정했다. 이런 모습을 본 유선호는 "저분들도 운명은 가위바위보로 정하는군요. 뭔가 다른게 있을 줄 알았다"고 말해 웃음을 줬다.
사진= SBS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티아라 지연♥황재균, 황당 이혼설…"사실무근" [공식입장]
- 김종민, 결국 열애 인정 "♥여친 화나면 안아줘야" 편하게 언급까지? (먹찌빠)
- 최동석, 또 박지윤 저격? "4500만원 카드값 과소비야 아니야?" [엑's 이슈]
- '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화보 공개 후 ♥남친과 한강 데이트
- 2주전에도 소통…'유튜버 한선월' 이해른 사망에 추모 물결 [엑's 이슈]
- 머라이어 캐리, '캐럴 연금'으로 매년 수십억 벌었는데…"정확한 수치 파악 불가" [엑's 해외이슈]
- 서태지, 10살 딸 육아 고민 "곧 사춘기…방문 닫고 들어가" [엑's 이슈]
- 조권♥가인, '우리 사랑하게 됐어요'…대놓고 알콩달콩
- 유아인 '나혼산' 63억 이태원 집, 7살 어린이가 새 주인…"전액 현금 지불"
- '여성 폭행' 황철순, 수감생활에 고통 "23kg 빠지고 배만 볼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