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지연♥황재균, 황당 이혼설…"사실무근"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아라 지연과 황재균이 이혼설에 휩싸인 가운데, 이는 사실이 아닌 것으로 확인됐다.
25일 지연 전 소속사 대표는 엑스포츠뉴스에 "이혼설과 관련 지연에게 확인한 결과, 사실무근이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당초 이 글은 황재균을 향한 악플로 인한 것이라 추측됐으나, 이혼설이 불거지면서 누리꾼은 실제 이혼이 아니냐는 반응을 보이기 시작했다.
최근까지 지연과 함께했던 전 소속사 대표는 지연에게 직접 확인을 거친 후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전해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티아라 지연과 황재균이 이혼설에 휩싸인 가운데, 이는 사실이 아닌 것으로 확인됐다.
25일 지연 전 소속사 대표는 엑스포츠뉴스에 "이혼설과 관련 지연에게 확인한 결과, 사실무근이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앞서 이날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황재균과 지연이 이혼했다는 루머가 퍼져나갔다. 부산 경남권 방송 KNN에서 야구 중계를 하던 중, 이들의 이혼 관련 이야기가 나왔고 해당 영상이 퍼져나간 것.
영상에 따르면 한 중계진은 "황재균 이혼한 것 아냐"고 말하면서 황재균의 성적이 좋지 않은 이유가 있다는 주장을 덧붙였다.
특히 지연은 최근 자신의 유튜브 커뮤니티에 "개인 사정으로 인하여 당분간 유튜브 영상 업로드가 어려울 것 같아 구독자 여러분들의 양해를 부탁드린다"면서 "밝은 모습으로 돌아오겠다"는 글을 남겼던 바. 당초 이 글은 황재균을 향한 악플로 인한 것이라 추측됐으나, 이혼설이 불거지면서 누리꾼은 실제 이혼이 아니냐는 반응을 보이기 시작했다.
그러나 이는 사실이 아니라고. 최근까지 지연과 함께했던 전 소속사 대표는 지연에게 직접 확인을 거친 후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전해왔다.
한편 지연과 황재균은 지난 2022년 12월 결혼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지연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동석, 또 박지윤 저격? "4500만원 카드값 과소비야 아니야?" [엑's 이슈]
- 김종민, 결국 열애 인정 "♥여친 화나면 안아줘야" 편하게 언급까지? (먹찌빠)
- '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화보 공개 후 ♥남친과 한강 데이트
- 2주전에도 소통…'유튜버 한선월' 이해른 사망에 추모 물결 [엑's 이슈]
- "매일 악몽 꿔" 조윤희, 이동건과 연락 주고받더니…심경 변화 있었나 [엑's 이슈]
- "군인인데 대상이라니"…방탄소년단 지민, 'MAMA' 수상에 '감격 소감' [엑's 이슈]
- 채연, 부동산 대박 근황 "군부대 행사로 산 건물 두 배로"
- "신체부위 핥고 강제 키스"…소속사 대표에 성추행 의혹→메이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활발한 활동 속 연이은 소송…최민환 이어 악플러 '처단' [엑's 이슈]
- "결혼 후 처음"…현빈, 손예진에 子 이름으로 첫 간식차 '사랑꾼 인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