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이별 아쉬워 어쩌나…서울 이사 앞두고 전한 근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효리가 제주도를 떠나 서울로 이사 계획을 밝힌 가운데, 여유로운 근황을 전했다.
이어 이효리는 "요즘 스케줄이 없다. 서울로 이사 오면 활동을 좀 하려 한다"며 서울 이사 준비 중임을 덧붙였다.
이효리는 "(서울로의) 이사 결심을 하고 한 달 동안 슬펐다. 막상 제주도를 떠난다 생각하니 새소리, 숲, 바다 이런 하나하나가 너무 소중하게 보이더라"며 제주도와의 이별에 아쉬움을 표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가수 이효리가 제주도를 떠나 서울로 이사 계획을 밝힌 가운데, 여유로운 근황을 전했다.
19일 이효리는 제주도의 한 식당에 방문에 여유를 즐기고 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이효리는 현무암이 매력적인 해변에서 푸른 바다를 보며 식사를 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맨발로 편안한 자세를 취하고 있는 이효리의 여유가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극한다.
이효리는 최근 거주하던 제주도를 떠날 계획을 밝혀 화제된 바 있다.
그는 14일 유튜브 '할명수'에 출연해 촬영 때문에 서울을 오가는 근황을 전했다. 이어 이효리는 "요즘 스케줄이 없다. 서울로 이사 오면 활동을 좀 하려 한다"며 서울 이사 준비 중임을 덧붙였다.
이효리는 "(서울로의) 이사 결심을 하고 한 달 동안 슬펐다. 막상 제주도를 떠난다 생각하니 새소리, 숲, 바다 이런 하나하나가 너무 소중하게 보이더라"며 제주도와의 이별에 아쉬움을 표한 바 있다.
서울로 이사 온 후 더욱 활발해질 방송활동을 예고한 이효리에 많은 관심이 모인다.
사진= 이효리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동석, 또 박지윤 저격? "4500만원 카드값 과소비야 아니야?" [엑's 이슈]
- 김종민, 결국 열애 인정 "♥여친 화나면 안아줘야" 편하게 언급까지? (먹찌빠)
- '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화보 공개 후 ♥남친과 한강 데이트
- "매일 악몽 꿔" 조윤희, 이동건과 연락 주고받더니…심경 변화 있었나 [엑's 이슈]
- '이동국 아들' 시안, 토트넘 가서 박지성 만나더니 황희찬까지…"삼촌 찬스"
- 웨딩드레스 입은 한승연, 결혼 임박?…"축하해"
- '재산 1조설' 유재석, 상위 0.05% 블랙카드 공개…"방송국 돈 아껴야" (런닝맨)
- '돌싱' 명세빈, '17살 연하男'에 대시 받았다→나이트 부킹썰 폭로 (솔로라서)
- 23기 상철, '성매매 절도 의혹' 정숙에 피해 "중도 하차"…현커 여부까지 '아쉬움↑' [엑's 이슈]
- 이시영 아들, 학비만 6억 국제학교 다닌다…럭셔리 스쿨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