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태환, '선업튀' 뮤즈…"변우석에 수영 가르쳐주며 친해져"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태환이 '선재 업고 튀어'의 뮤즈로 밝혀진 가운데, 변우석과의 친분을 자랑해 관심을 모은다.
이날 김숙은 "올해 진짜 대한민국을 뒤흔든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의 뮤즈가 박태환 선수라고 한다. 극 중 수영 선수 변우석 씨의 명장면을 박태환 씨가 만들어냈다는 이야기가 있다"라고 전했다.
박태환은 "(변우석이) 촬영하면서 수영 제스처나 포인트를 물어보더라"라며 변우석과 친분을 쌓게된 계기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세현 기자) 박태환이 '선재 업고 튀어'의 뮤즈로 밝혀진 가운데, 변우석과의 친분을 자랑해 관심을 모은다.
24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는 박태환 선수가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박태환은 변우석과 밥 약속을 잡은 사이라고 밝혔다.
이날 김숙은 "올해 진짜 대한민국을 뒤흔든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의 뮤즈가 박태환 선수라고 한다. 극 중 수영 선수 변우석 씨의 명장면을 박태환 씨가 만들어냈다는 이야기가 있다"라고 전했다.
박태환은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서 2008년 당시 레전드 '박태환 역'으로 깜짝 출연한 바 있다.
박태환은 "우석이도 그때 처음 봤었는데 촬영하면서 친해졌다"라며 변우석과의 친분을 과시했다.
이에 이지혜는 "어머 우석이래. 성 떼고 부른다. 우리 선재랑 친하구나~"라며 호들갑을 떨었다.
박태환은 "(변우석이) 촬영하면서 수영 제스처나 포인트를 물어보더라"라며 변우석과 친분을 쌓게된 계기를 밝혔다.
이어 "드라마 마지막 촬영날 끝나고 먼저 연락이 와서 도와줘서 고맙다고 밥 사달라고 해가지고 밥을 먹기로 했다. 근데 지금 워낙 잘 나가고, 해외 투어 다녀서 시간 되면 뭐 (만나지 않을까)"라며 변우석의 인기에 아직 밥 약속이 성사되지 않았음을 전했다.
이에 서장훈은 "바빠서 뭐 당분간은 (없겠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30대 중반인 박태환은 이날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히기도.
박태환은 "사실 뭐 부부끼리 부딪히는 부분을 많이 보다 보니까 현실적인 문제들이 많을 수 있겠다고 생각했다. 그러다 보니 더 결혼에 대해 신중해졌다"라며 조심스러운 태도를 보였다.
이에 이지혜는 "결혼하면 좋은 점도 너무 많다"라고 말했다.
박태환은 "안 그래도 정지현 와이프분의 성향이 너무 사랑스러워서 VCR 보면서 결혼하고 싶다는 생각이 생기더라"라고 전했다.
사진=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방송 캡처
박세현 기자 shinesh8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동석, 또 박지윤 저격? "4500만원 카드값 과소비야 아니야?" [엑's 이슈]
- 김종민, 결국 열애 인정 "♥여친 화나면 안아줘야" 편하게 언급까지? (먹찌빠)
- '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화보 공개 후 ♥남친과 한강 데이트
- "매일 악몽 꿔" 조윤희, 이동건과 연락 주고받더니…심경 변화 있었나 [엑's 이슈]
- '이동국 아들' 시안, 토트넘 가서 박지성 만나더니 황희찬까지…"삼촌 찬스"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