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찾아줘' 데이비드 핀처, '오겜' 리메이크판 연출 [엑's 할리우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감독 황동혁)이 미국에서 영어버전으로 리메이크되는 것으로 전해졌다.
24일(현지시간) 미국 플레이리스트는 '세븐', '나를 찾아줘', '소셜 네트워크' 등으로 유명한 데이비드 핀처 감독이 '오징어 게임'의 할리우드 리메이크판을 연출한다고 보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감독 황동혁)이 미국에서 영어버전으로 리메이크되는 것으로 전해졌다.
24일(현지시간) 미국 플레이리스트는 '세븐', '나를 찾아줘', '소셜 네트워크' 등으로 유명한 데이비드 핀처 감독이 '오징어 게임'의 할리우드 리메이크판을 연출한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데이비드 핀처 감독은 지난 2년 동안 '오징어 게임' 리메이크판 제작에 몰두해왔고, '유토피아'와 영화판 '마틸다'의 각본을 맡은 데니스 켈리가 각본을 맡은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데이비드 핀처는 '차이나타운'의 프리퀄 시리즈를 제작할 예정이었으나, '오징어 게임'이 공개된 후 '차이나타운' 프리퀄 작업을 잠정 연기하고 '오징어 게임'에 집중한 것으로 전해졌다.
다만 아직까지 제작 상황에 얼마나 진척이 있는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또한 데이비드 핀처 감독이 여러 차례 자신이 작업하던 작품들에서 하차하거나 제작이 무산된 경우가 있던 터라 끝까지 기다려봐야 한다는 반응도 나오는 중.
한편, '오징어 게임' 시즌2는 12월 25일 공개 예정이다.
사진= 넷플릭스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동석, 또 박지윤 저격? "4500만원 카드값 과소비야 아니야?" [엑's 이슈]
- 김종민, 결국 열애 인정 "♥여친 화나면 안아줘야" 편하게 언급까지? (먹찌빠)
- '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화보 공개 후 ♥남친과 한강 데이트
- "매일 악몽 꿔" 조윤희, 이동건과 연락 주고받더니…심경 변화 있었나 [엑's 이슈]
- '이동국 아들' 시안, 토트넘 가서 박지성 만나더니 황희찬까지…"삼촌 찬스"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