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주혁, 전역 후 노윤서 만날까…양측 "'동궁' 출연 검토 중"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남주혁과 노윤서가 한 작품에서 만날까.
남주혁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 관계자는 25일 엑스포츠뉴스에 "새 드라마 '동궁' 출연을 검토 중이나 확정은 아니다"라고 밝혔다.
같은 날 노윤서 소속사 MAA 측도 엑스포츠뉴스에 "'동궁' 출연을 논의 중이나 확정된 사항은 없다"는 입장을 전했다.
남주혁이 전역 후 첫 차기작으로 '동궁'을 선택해 노윤서와의 만남이 성사될지 주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배우 남주혁과 노윤서가 한 작품에서 만날까.
남주혁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 관계자는 25일 엑스포츠뉴스에 "새 드라마 '동궁' 출연을 검토 중이나 확정은 아니다"라고 밝혔다.
같은 날 노윤서 소속사 MAA 측도 엑스포츠뉴스에 "'동궁' 출연을 논의 중이나 확정된 사항은 없다"는 입장을 전했다.
'동궁'은 깊고 비밀 가득한 궁궐 안에 온갖 귀신이 출몰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귀신베기꾼과 궁녀가 은밀하게 궁에 잠입해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글로벌 OTT 편성을 논의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남주혁은 스스로 귀신이 돼 칼로 직접 귀신을 베어 죽일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지닌 안하무인의 귀신베기꾼 구천 역을, 노윤서는 도도하고 거침없는 데다 선비 뺨치게 박학다식한 궁녀 생강 역을 제안받았다.
현재 남주혁은 군사경찰단 기동대 소속으로 군복무 중으로, 오는 9월 전역 예정이다. 남주혁이 전역 후 첫 차기작으로 '동궁'을 선택해 노윤서와의 만남이 성사될지 주목된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동석, 또 박지윤 저격? "4500만원 카드값 과소비야 아니야?" [엑's 이슈]
- 김종민, 결국 열애 인정 "♥여친 화나면 안아줘야" 편하게 언급까지? (먹찌빠)
- '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화보 공개 후 ♥남친과 한강 데이트
- "매일 악몽 꿔" 조윤희, 이동건과 연락 주고받더니…심경 변화 있었나 [엑's 이슈]
- '이동국 아들' 시안, 토트넘 가서 박지성 만나더니 황희찬까지…"삼촌 찬스"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