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윌 "'월드게이' 서인국♥안재현 뮤비, 걷잡을 수 없어" 3편 언급 (컬투쇼)[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케이윌이 최근 자신의 뮤직비디오에 또다시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서인국, 안재현에 대해 이야기하며 3편을 언급했다.
지난 20일 공개된 케이윌의 신곡 '내게 어울릴 이별 노래가 없어' 뮤직비디오에도 서인국, 안재현이 출연하며 그 세계관을 확장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가수 케이윌이 최근 자신의 뮤직비디오에 또다시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서인국, 안재현에 대해 이야기하며 3편을 언급했다.
25일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케이윌이 게스트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내게 어울릴 이별 노래가 없어' 뮤직비디오 비화에 대해 이야기했다.
앞서 서인국, 안재현이 출연한 케이윌의 '이러지마 제발' 뮤직비디오가 반전 결말로 충격을 안겼던 바. 이로인해 서인국은 '월드게이'라는 수식어를 가져갔다.
지난 20일 공개된 케이윌의 신곡 '내게 어울릴 이별 노래가 없어' 뮤직비디오에도 서인국, 안재현이 출연하며 그 세계관을 확장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날 케이윌은 "늘 저는 타이틀곡을 결정함을 있어서 고민이 많다"며 "밝은 노래를 기대하는 분들도 많고, 발라드를 기대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항상 고민이다"라고 이야기했다. 그러면서 "마이너한 곡이 제곡 중에 별로 없는데 대표곡이 '이러지마 제발'이다"라고 말했다.
김태균이 "(안재현, 서인국이) '이러지마 제발' 뮤비에 나와서 굉장히 화제가 됐는데"라고 말했다. 서인국은 "이번 뮤직비디오에 서인국, 안재현이 나왔다"고 말했다.
케이윌은 "(신곡 준비하던 중) 그 타이밍에 안재현에게 공교롭게 연락이 와서 '서인국 유튜브 나가려는데 같이 나가지 않겠냐'고 해서 나가게 됐다"며 "뮤직비디오에도 연결되면 어떨까 해서 제안했더니 '그럼 난 너무 좋죠'라고 하더라"라며 '이러지마 제발' 2탄인 '내게 어울릴 이별 노래가 없어'를 언급했다.
"이렇게 화제가 될 줄 알았냐"고 묻자 케이윌은 "몰랐다"면서 "마치 실제처럼, 사실이 아니냐는 얘기가 나오고있다. 상상의 나래를 많이 펼치고 계시는데 걷잡을 수 없는 상황이 돼서 그냥 놔두고 있다"며 웃었다.
이후 한 청취자는 "뮤비 3편 나온다는 것 약속 좀 해주세요. 서인국 안재현 행복한 것 보고싶어요"라고 전했다.
그러자 케이윌은 "뮤직비디오를 전작이라고 작품이라고 표현하기는 좀 그렇지만 모르시는 분들은 '이러지마 제발' 뮤직비디오를 보시면 좋으실텐데"라고 말했다.
이에 "세계관이냐", "열린 결말이냐" 등의 반응이 이어지자, 케이윌은 "찍으면서도 의견이 달랐는데 해석본이 30~40개가 나오고 있다. 옵션은 굉장히 많다"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뮤지는 "서인국 안재현 서사로 둘의 관계를 분석한 분석한 논문까지 나왔다고 한다"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케이윌은 "제일 최근에 본건 시즌1에는 서인국 안재현 씨스타 다솜씨가 나온다. 그때 다솜 씨는 이런 거(입장)이었다는 해석도 있다"며 팬들의 과몰입에 대해 이야기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동석, 또 박지윤 저격? "4500만원 카드값 과소비야 아니야?" [엑's 이슈]
- 김종민, 결국 열애 인정 "♥여친 화나면 안아줘야" 편하게 언급까지? (먹찌빠)
- '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화보 공개 후 ♥남친과 한강 데이트
- "매일 악몽 꿔" 조윤희, 이동건과 연락 주고받더니…심경 변화 있었나 [엑's 이슈]
- '이동국 아들' 시안, 토트넘 가서 박지성 만나더니 황희찬까지…"삼촌 찬스"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