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전까지 글 올렸는데…'미스터 코리아' 류제형 사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가대표 보디빌더 류제형 선수가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났다.
보디빌딩 관련 소식을 전하는 트포이 계정에는 23일 "2021년 미스터코리아 류제형 선수가 만 44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는 글이 올라왔다.
여러 헬스 커뮤니티에도 류제형의 사망 소식을 전하는 글이 게시됐고, 누리꾼들은 안타까움을 전하면서 믿을 수 없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류제형은 사망 하루 전인 22일에도 자신의 계정에 게시물을 업로드 하며 활발히 소통했기 때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국가대표 보디빌더 류제형 선수가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났다.
보디빌딩 관련 소식을 전하는 트포이 계정에는 23일 "2021년 미스터코리아 류제형 선수가 만 44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는 글이 올라왔다.
류제형과 협업했던 피트니스 업체 플렉스짐 측도 류제형이 지난 23일 세상을 떠났다며 "아주 많이 그리울 것 같다. 그동안 주신 마음 영원히 잊지 않겠다"고 적었다. 다만 고인의 사망 원인은 알려지지 않았다.
여러 헬스 커뮤니티에도 류제형의 사망 소식을 전하는 글이 게시됐고, 누리꾼들은 안타까움을 전하면서 믿을 수 없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류제형은 사망 하루 전인 22일에도 자신의 계정에 게시물을 업로드 하며 활발히 소통했기 때문. 고인이 올린 마지막 게시물에는 추모 댓글이 이어지고 있다.
류제형은 한국을 대표하는 보디빌더로 활약하며 2016년 체육훈장 기린장을 수상했다. 2021년에는 국내 보디빌딩 대회인 미스터코리아에서 대상을 받았다.
사진=트포이 계정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동석, 또 박지윤 저격? "4500만원 카드값 과소비야 아니야?" [엑's 이슈]
- 김종민, 결국 열애 인정 "♥여친 화나면 안아줘야" 편하게 언급까지? (먹찌빠)
- '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화보 공개 후 ♥남친과 한강 데이트
- "매일 악몽 꿔" 조윤희, 이동건과 연락 주고받더니…심경 변화 있었나 [엑's 이슈]
- '이동국 아들' 시안, 토트넘 가서 박지성 만나더니 황희찬까지…"삼촌 찬스"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